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홍윤화, 다이어트 식단 공개

홍윤화 다이어트 식단 공개

 

개그우먼 홍윤화가 365일 다이어트 중임을 밝히며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한 가운데, 덩달아 홍윤화 데뷔초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홍윤화 날씬했을때'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게재되었는데요.

 

공개된 게시물에는 과거 홍윤화 살찌기전 모습으로 지금과는 사뭇 다른 홀쭉한 모습이 시선을 모았습니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귀염상 있는 얼굴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커뮤니티 캡처 - 사진

 

그녀는 최근 진행된 KBS 2TV 퀴즈프로그램에 1인으로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습니다.

 

 

 

이날 MC 조충현 아나운서는 그녀에게 "열심히 드시는 걸로 유명한데, 매일 매일 다이어트 중이라는 게 사실이냐"고 질문했는데요.

 

이에 그는 "항상 다이어트 하려고 한다"며 "아침에 일어나서 건강한 음식 위주인 닭 가슴살 샐러드, 귀리밥, 곤약밥 같은 걸로 깔끔하게 시작한다"고 반전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점심 쯤 되면 휘청휘청하니까 당이 좀 들어와야 하지 않을까 해서 단 걸 하나 먹고, 저녁에는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되어서 '내일부터 하지 뭐' 하고 그냥 먹는다"며 "즐겁게 사는 거다"라고 고백해 폭소케 했는데요.

 

인스타그램

 

그녀는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블로그에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은 "닭 가슴살 샐러드, 귀리밥, 곤약밥 같은 건강한 음식"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블로그 캡처

 

이전에도 그는 블로그에 닭가슴살 또띠아롤, 버섯카레, 귀리밥을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그녀는 살이 찐 계기로 개그맨 김민기와의 연애를 꼽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KBS 2TV 제공

 

한편, 그는 개그맨 김민기와 7년째 연애 중으로 지난 2011년에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