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추자현 예비남편 우효광 결혼

우효광 추자현 결혼

 

탤런트 겸 영화배우 추자현이 배우 우효광과 혼례를 올리는 가운데, 추자현 남편 될 예비신랑 중국 배우 우효광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중앙희극학원 연기과 출신으로 2002년 청춘지성 선발대회에서 우승하며 데뷔했는데요.

 

그는 현재 중국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실력파 배우로 지난 2012년 마약수사관 얘기를 그린 '응소지예비경관'에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고, 시청률 1위에 빛나는 드라마 '얼수' '만찬지성'의 주연을 맡았는데요.

 

웨이보 - 사진

 

또 유명 가수들의 노래나 영화 OST 등을 작곡하며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1981년 5월16일 중국 랴오닝성 단둥시에 태어난 그는 키 185cm 몸무게 77kg의 준수한 외모를 지녔고 연기를 시작하기 전 수영 선수로 활동하기도 했는데요.

 

전국 수영청년선수권대회, 전국 카약선수권대회에서 수 차례 금메달을 획득하기도 한 독특한 이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라여친의 행복한 시절'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고 같은 소속사 동료로 지내오다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확인된 바에 의하면 추자현 나이 1979년 1월 20일 만 37세와 1981년 5월 16일 만 35세로 추자현 우효광 나이 차이 2살 연하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날 30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BH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결혼하기로 했다"면서 "일정·장소·주례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는데요.

 

 

일부 언론에서 보도한 2017년 4월4일은 결정된 것이 아니라는 설명도 더해졌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은 "결혼을 한다는 것 외에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천천히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는데요.

 

 

한편, 그녀는 최근 자신의 웨이보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청순미 넘치는 모습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눈길을 끌었는데요.

 

결혼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