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김구라아들 mc그리 대학 인하대

김구라 아들 대학 mc그리 인하대 수시 합격 논란과 진실

 

방송인 김구라 아들 인하대 합격 논란과 관련 방송에서 mc그리 대학 입학을 향한 부정적 시선에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는 2017년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모집에 최종합격했는데요.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연예인이라서 대학을 쉽게 간 것"이라며 비판하면서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구라

네가 평범한 학생이면

내가 큰소리치고 활보하고 그랬을 텐데...

 

그에게 공부와 성적이 뒷전이었다는 건 이미 여러 번 방송을 통해 언급됐기 때문에 대중도 그의 성적이 어떤 지 파악은 하고 있었고 이런 가운데 대학교 수시 합격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은 부정적인 시선을 보냈는데요.

 

커뮤니티 - 사진

 

 

이번 결과에 부정적인 입장을 보이는 네티즌들은 대부분 그가 인하대에 진학할 성적이 되지 않는다며, 아빠 김구라의 후광 덕분에 수시 모집에 합격한 거라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특기자 전형 지원자의 성적이 아무리 좋지 않더라도 경력만 화려하다면 합격에 전혀 문제없는 인하대 특기자 전형 특성상 문제될 게 없다는 반응들인데요.

 

실제 수시 모집 요강에 게재된 특기자 전형 지원 자격 요건을 보더라도 그는 충분한 지원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지 않은 시선들이 있으니까...

 

"아빠가 조심스러워하셨지만

축하하는 마음은 다 알아요"

 

동현이는 배우, 가수, CF모델, 게스트 등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쳤고 래퍼로 데뷔한 후에는 정식 디지털음원을 발표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쌓아왔으며 오히려 해당 전형에서 불합격하는 게 더 이상할 정도인데요.

 

 

일이 잘 안 풀리던 구라에게

큰 도움을 줬던 어린 동현

 

두 사람을 향한

세간의 부정적 시선에 대해

 

한편, 지난 30일 방송된 채널A 예능에서 구라는 동현에게 "넌 모집요강에 맞게 지원하고 합격한 것이지만, 다른 분들이 봤을 때는 노력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천천히 설명하며

아들을 이해시키는 구라

 

"본인에게 적합한

모집 요강에 지원, 합격했지만"

 

최근 일각에서 제기되고 있는 인하대 특례 입학에 대해 정면으로 이야기를 꺼낸 것인데요.

 

 

"어쩔 수 없이 따라온

오해와 시선"

 

"사람들의 시선에 대해

변명하지 않고"

 

이어 "축하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 받아들여야 한다. 부정적 시선도 우리 몫이다"라고 덧붙이자 동현이는 "잘 알고 있다"고 대답했습니다.

 

 

"학교 열심히 다니고...

행동으로 보여 드릴게요"

 

그동안

동현이를 보며

마음 아팠던 구라

 

동현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공감했다. 조심스럽지만 축하하는 마음은 서로 말 안해도 다 안다"고 말했는데요.

 

 

최근 불거진 논란 때문에

움츠러든 아들이 걱정된

 

아빠로서, 선배로서

좋은 조언을 아끼지 않는

 

또 "합격 통보에 대해 불공평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의 마음도 이해한다. 여러 가지 생각이 오갔다"면서 "사람들의 시선이 너무 억울하고 나도 열심히 했는데 아쉽다는 이야기를 하기보다 학교를 열심히 다녀 행동으로 보여드리는 게 더 맞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