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윤세영 감독 박희본 결혼

윤세영 감독 박희본 결혼

 

윤세영 감독 배우 박희본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오는 6월 배우 박희본과 화촉을 밝히는 윤세영 감독이 축하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히면서 윤세영 감독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윤세영 감독은 25일 한매체와의 통화에서 "축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특별히 말씀 드릴 게 없다. 예전부터 작업을 하다가 가까워졌다"고 언급을 아꼈는데요.

 

 

박희본 윤세영 감독 - 사진

 

윤세영 감독은 영화를 전공했으며 이후에도 영화 업계에 몸을 담다 프랑스의 최고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를 수료하기도 했던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윤세영 감독 커뮤니티 캡쳐 - 사진

 

박희본과 함께했던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2'에서는 프랑스의 르 꼬르동 블루를 수료해 푸드 스타일리스트 역할까지 해냈는데요.

 

박희본과 윤세영 감독은 오는 6월 6일 서울 명동성당에서 혼배미사를 치르고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합니다.

 

 

 

박희본 소속사 싸이더스HQ는 "박희본과 윤세영 감독은 '만추' 연출자인 김태용 감독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이후 박희본은 윤세영 감독이 연출한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 시즌2'에 출연해 함께 신뢰를 쌓았으며 연인이 된 지 3년이 되는 해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이어 "두 사람은 양가 친인척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혼인성사를 치른 이후 쿠바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배우와 감독이 한 작품에서 만나 부부의 연을 맺은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대표적으로 영화 '만추'를 통해 인연을 맺은 김태용 감독과 중국 배우 탕웨이의 결혼 소식은 국내뿐 아니라 중화권에서도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2010년 개봉한 '만추'에서 함께 작업한 두 사람은 탕웨이가 한국에서 광고 촬영을 위해 내한할 당시에도 자주 만나며 사랑을 키워갔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7월 12일 스웨덴 포뢰섬의 잉마르 베리만 하우스에서 둘만의 조촐한 결혼식을 올린 후 곧바로 정식 결혼식도 올린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한 지 2년 만에 아이도 얻는 기쁨을 얻기도 했는데요.

 

 

탕웨이는 중국 현지에서 임신 소식을 전하며 "오는 9월에 아기를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문소리 장준환 감독 커플 역시 대표적인 배우 감독 커플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문소리, 장준환 감독 커플은 지난 2003년 장준환 감독이 연출한 가수 정재일의 '눈물꽃' 뮤직비디오에 문소리가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박희본 커뮤니티 - 사진

 

이후 영화에 대한 공통된 생각들을 나누면서 서로 사랑을 키워나가다 지난 2006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결혼식을 올리면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는데요.

 

 

한 작품에서 배우 감독으로 인연을 맺었지만 아쉽게도 결별한 커플도 있습니다.

 

 

손수현 이해준 감독은 지난해 5월 2개월 정도 열애 중임을 인정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는데요.

 

 

손수현은 KBS 2TV 드라마 '블러드', 영화 '오피스', '간신', '신촌좀비만화' 등에 출연했으며 이해준 감독은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 '나의 독재자' 등을 연출했습니다.

 

 

두 사람은 안타깝게도 열애 소식이 전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결별을 선언했는데요.

 

 

열애가 공개된 것에 대한 부담이 컸던 탓으로 양측은 "바쁜 스케줄 등으로 관계가 소원해졌다. 좋은 영화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맥스무비 표지 모델 박희본 캡쳐 - 사진

 

한편, 박희본은 지난 2001년 아이돌 그룹 밀크로 데뷔한 뒤 연기자로 전향한 배우인데요.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습니다.

 

 

지난 12월에 종영한 tvN '풍선껌'에서 시크한 치과의사 이슬로 분해 짝사랑에 빠진 흔한 여자의 감정 변화를 여과없이 표현해 여성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으며,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 '썸남썸녀' '대세는 백합' 등에 출연했는데요.

 

 

이어 MBC '레인보우 로망스'를 비롯해 KBS 2TV '프로듀사', SBS '주군의 태양', tvN '풍선껌', 영화 '좋아해줘'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박희본 싸이더스 제공 - 사진

 

박희본 감독 윤세영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분류없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정은 결혼 예비신랑  (0) 2016.04.29
백진희 윤현민 열애설 부인  (0) 2016.04.27
이승준 결혼  (0) 2016.04.22
이창명 포르쉐  (0) 2016.04.21
가인 주지훈 동영상?  (0) 2016.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