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복면가왕 베짱이 비광 꼬꼬마인디언 연하장 꼬꼬댁 개미소녀 카우보이 꽃길

복면가왕 베짱이 비광 꼬꼬마인디언 연하장 꼬꼬댁 개미소녀 카우보이 꽃길 등 라인업 공개

 

편견을 버린 진짜 음악대결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 새로운 8인의 복면가수를 공개했습니다.

 

오는 1월2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1402회에서는 여심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가왕에 등극 감성 온도를 높여준 뜨거운 소울 보컬 47대 가왕 '팥의 전사 호빵왕자'에 도전하는 만만치 않은 8인의 실력자들이 등장하는데요.

 

 

!!!

춘추전국시대 도래

 

이날 맞붙는 복면가수들의 라인업은

 

복면가왕 파티여왕 베짱이 VS 복면가왕 워커홀릭 개미소녀

 

복면가왕 거친 남자 카우보이 VS 복면가왕 애교쟁이 꼬꼬마인디언

 

복면가왕 2017년! 꽃길만 걸으세요 VS 복면가왕 비광과 당신의 이야기

 

복면가왕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하장  VS 복면가왕 새해 새댁 꼬꼬댁

 

이 대결을 펼칩니다.

 

예고 영상 캡처 MBC 제공 - 사진

 

막강한 가왕들의

잦은 왕위 교체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무대로 주말 저녁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이 중 모두의 시선을 휘어잡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복면가수가 나타나 화제입니다.

 

 

게다가

 

그 누구도 구속할 수 없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복면가수의 매력에 스튜디오에 있던 사람들이 매료된 것인데요.

 

 

곧 내려오시게 될 거예요

 

이 복면가수는 녹화 도중 예고 없이 귓속말을 전해 MC 김성주를 놀라게 하는가 하면, 안전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이다 결국 무대를 잠시 이탈하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내가 너를 잡으러 왔다

 

웬만한 돌발상황에서 당황하지 않는 베테랑 MC 김성주 역시 "민율이보다 말을 안 듣는다"거나 "등짝을 때려주고 싶다"며 이를 꽉 깨물고 말해 판정단을 박장대소케 했는데요.

 

 

다재다능! 무한 열정!

 

판정단 역시 "자유로움이 엄청나게 느껴지는 분", "다른 세계의 감정이 느껴지는 분", "대가의 아우라를 가지고 있다", "모든 것을 내려놓은 분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혼을 빼놓는 실력자들 등장!

 

 

충격적인 가창력! 전쟁의 시작!

 

한편, 복면가왕 베짱이 대 복면가왕 개미소녀 복면가왕 카우보이 대 복면가왕 꼬꼬마인디언 복면가왕 꽃길 대 복면가왕 비광 복면가왕 연하장 대 복면가왕 꼬꼬댁 가 새롭게 등장하는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오는 1월22일 오후 4시 50분 MBC를 통해 방송되는데요.

 

 

1월 22일(일) 오후 4시 50분

또 한 번의 전쟁이 시작됩니다

 

과연 누가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해 달콤 뜨끈 보이스 '팥의 전사 호빵왕자'의 자리를 위협할 수 있을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