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복면가왕 오렌지족 줄리엣 코끼리아가씨 강남제비 기린 땅부자

복면가왕 오렌지족 줄리엣 코끼리아가씨 기린 땅부자 강남제비 등 라인업 공개

 

편견을 버린 진짜 음악대결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 새로운 8인의 복면가수를 공개했습니다.

 

오는 2월1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1406회에서는 추위도 잊게 만들 막강 팥므파탈 보이스 '팥의 전사 호빵왕자'에 도전하는 만만치 않은 8인의 실력자들이 등장하는데요.

 

 

본격적인 대결의 시작

 

이날 맞붙는 복면가수들의 라인업은

 

복면가왕 압구정 오렌지족 VS 복면가왕 물찬 강남제비

 

복면가왕 가왕이 쟨가? VS 복면가왕 지구 한바퀴 땅부자

 

복면가왕 코끼리 아가씨는 코가 손이래 VS 복면가왕 목이 짧아 슬픈 기린

 

복면가왕 목표는 혼인신고 줄리엣  VS 복면가왕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이 대결을 펼칩니다.

 

예고 영상 캡처 MBC 제공 - 사진

 

98회 동안 판정단을 속인 제작진

 

 

이날 방송에서 판정단은 새로운 도전자들의 실력에 "보호가 필요한 가왕급의 목소리다" "음정이 처음부터 끝까지 정확하다" "고음 부분이 감격스러운 가수다" 등 다양한 극찬을 했는데요.

 

호빵왕자는 지난 주 손준호부터 그룹 디셈버의 멤버 DK까지 쟁쟁한 실력자들을 제치고 49대 가왕의 왕좌에 오른만큼 호빵왕자의 기세도 만만치 않습니다.

 

 

99회에서는 더 독하게 속인다!

 

 

복면가왕 제작진은 이러면 안 됩니다

 

가왕 방어전 무대에서 비의 '널 붙잡을 노래'를 불렀는데, 표 차이도 상당했으며 흉내낼 수 없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라는 평가가 나왔는데요.

 

 

설운도와 맞먹는 레전드 출격

 

당시 판정단은 호빵왕자의 무대를 보고 "노래를 듣자마자 박수를 치고 싶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장점을 보여준 노래다" "고음에서 팥이 다 쏟아져 나오는 줄 알았다"라고 극찬했습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가창력의

 

특히 이날 방송에서 판정단에도 새로운 멤버들이 가세하는데요.

 

 

추리 앞에 선배 없다!

 

대표 트로트 가수 설운도, god의 미소천사 손호영, 라붐의 솔빈이 그 주인공으로 이들은 예리한 추리력을 발휘했다고 알려저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논란의 중심에 선 복면가수들!

 

한편, 복면가왕 오렌지족 대 복면가왕 강남제비 복면가왕 쟨가 대 복면가왕 땅부자 복면가왕 코끼리 아가씨 대 복면가왕 기린 복면가왕 줄리엣 대 복면가왕 귀걸이를 한 소녀 가 새롭게 등장하는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오는 2월19일 오후 4시 50분 MBC를 통해 방송되는데요.

 

 

2월 19일 (일) 오후 4시 50분

충격적 정체가 공개됩니다

 

과연 누가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해 달콤 뜨끈 보이스 '팥의 전사 호빵왕자'의 자리를 위협할 수 있을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