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결혼 예비신랑

Posted by SApi 's
2016.04.29 15:37 분류없음

김정은 결혼 예비신랑

 

배우 김정은 결혼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김정은 예비신랑 사진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29일 배우 김정은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우 김정은 결혼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김정은 예비신랑 뒷모습 - 사진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정은은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새신부의 수줍은 미소를 띠고 있어 아름다움을 더했습니다.

 

김정은 결혼 사진 심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또한 훤칠한 키를 뽐내고 있는 듬직한 신랑의 품에 안겨 마치 꿈을 꾸고 있는 듯한 여인의 모습을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이밖에도 '시티 오브 엔젤(City of Angel)' 콘셉트로 촬영된 웨딩 화보에서 김정은은 비밀스러운 정원을 배경으로 남편과 함께 자유롭게 춤을 추기도 하고, 못 다 이룬 미술학도의 꿈을 펼치거나, 꽃으로 둘러싸인 거실에서 베일로 장난을 치는 등 한 폭의 그림같은 자태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총 티릭텡은 김정은과 20년지기 친구인 '인트렌드' 정윤기 이사가 맡았고, 포토그래퍼 홍혜전이 촬영했다고 하는데요.

 

 

배우 이혜영도 이날 김정은의 결혼을 축하하면서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혜영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혜영 #김정은 #김정은결혼식 #너무아름답고 #행복한신부 #눈물날뻔 '정은아.... 진짜 축하하고.. 질투날정도로 행복하렴...!'"이라는 글과 한장의 사진을 함게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부 대기실에서 김정은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아름다운 4월의 신부 김정은과 장난기 어린 모습의 이혜영이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정은 커뮤니티 - 사진

 

특히 김정은은 부케와 화사한 웨딩드레스로 꽃미모 신부의 아름다움을 뽐내는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이혜영은 절친 김정은의 결혼에 "진짜 축하하고 질투날정도로 행복하렴"이라며 축하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김정은 웨딩화보 그라치아 제공 - 사진


또한 배우 김정은은 웨딩화보를 공개하면서 베일에 감춰진 김정은 예비신랑 관련한 인터뷰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데요.

 

 

패션지 그라치아는 4월말 결혼식을 앞둔 김정은의 화보를 지난 20일 공개했습니다.

 

김정은은 이번 화보에서 웨딩드레스와 원피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김정은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결혼식을 앞둔 솔직한 심경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그는 예비신랑에 대해 "베스트 프렌드"라며 "같이 여행 다니고 운동하는, 취향이 맞는 사람이다. 이 세상 그 어떤 여자친구보다 가까운 진짜 친구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는데요.

 

 

스몰 웨딩으로 진행하는 결혼식에 대해선 "얼굴도 한 번 마주치지 못한 채 누가 왔다 갔는지 모르는 결혼식은 하기 싫었다. 가까운 사람들이 모여 진심으로 축복하고 기도해주는 예식을 준비했다. 청첩장 하나도 특별하게 만들어 정성스럽게 전달하려고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정은은 이어 "드라마에서 결혼하고 아이를 낳은 것처럼, 실제도로 그런 경험들을 다 해보고 싶다. 마치 거꾸로 흐르는 것처럼 드라마에서 한 번씩 맛봤던 것들이 현실로 다시 재현되는 느낌이다. 막연하게 상상했던 것들을 실제로 겪으면서 '아, 이거였구나'하는 순간이 오면 엄청 감동스러울 것 같다"고 전했는데요.

 

김정은 인스타그램 - 사진

 

앞서 지난해 12월 한 매체는 "김정은이 내년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김정은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으며, 미국에서 지인들만 초대해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현재 김정은은 결혼식 장소 섭외를 위해 미국에 머무르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배우 김정은은 극비리에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날짜는 정하지 않았지만 내년 결혼을 확정지은걸로 전해지고 있다고 보도했는데요.

 

 

또한 올 2월 한 언론 매체에서 "김정은의 예비신랑이 한 차례 이혼을 하고 초등학생 딸을 둔 재미교포다"라고 김정은 예비신랑 재혼 사실을 보도하자 배우 김정은 측이 예비 신랑과 관련된 보도에 대해 입장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정은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는 2월 18일 김정은 예비신랑 관련하여 "예비신랑이 지난 2009년 이혼한 후 김정은과 3~4년이 지나 서로 힘든 시기에 만나 의지하며 사랑을 싹 틔우기 시작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2015년 연말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두 사람의 행복한 출발 시점에 일방적인 보도에 유감을 표한다"며 "결혼은 배우 개인적인 사생활인 만큼 존중해 줘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김정은 측은 "아울러 공인이 아닌 예비신랑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는 자제 부탁드린다"며 "김정은은 앞으로 한 가정의 아내로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리고, 배우로써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29일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정은은 29일 낮 12시부터 서울 삼청동 두가헌갤러리에서 동갑내기 재미교포와 스몰웨딩을 치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가족, 친지, 지인만 참석해 소속사에서는 심정훈 대표만 초대받아 참석했는데요.

 

 

초청명단도 공개되지 않았으나 김희애, 송윤아, 이혜영 등 절친들만 참석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김정은 남편 재미교포 출신으로 4년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된 것으로 네티즌들 또한 뜨거운 축하 반응을 보내고 있는데요.

 

김정은은 결혼 이후에도 연기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으로 아직 차기작은 확정되지 않은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배우 김정은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분류없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나 이호재 감독  (0) 2016.05.05
김혜선 결혼 남편  (0) 2016.05.02
김정은 결혼 예비신랑  (0) 2016.04.29
백진희 윤현민 열애설 부인  (0) 2016.04.27
윤세영 감독 박희본 결혼  (0) 2016.04.25
이승준 결혼  (0) 2016.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