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복면가왕 흥부자댁 깻잎소녀 파티왕 화환맨 괴도루팡 양치기소년

복면가왕 흥부자댁 깻잎소녀 파티왕 화환맨 홍길동 괴도루팡 의기양양 양치기소년 등 라인업 공개

 

편견을 버린 진짜 음악대결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 새로운 8인의 복면가수를 공개했습니다.

 

오는 4월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1412회에서는 2주년 특집으로 '노래할고양'에 맞설 8인의 새로운 복면가수가 등장하는데요.

 

 

이날 맞붙는 복면가수들의 라인업은

 

복면가왕 아버지를 아버지라 못 부르고 노래 부르는 홍길동 VS 복면가왕 여심도둑 괴도루팡

 

복면가왕 음메~기살어 의기양양 VS 복면가왕 양천구 목동 양치기 소년

 

복면가왕 선입금 후출발 화환맨! VS 복면가왕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거야~파티왕!

 

복면가왕 노래9단 흥부자댁 VS 복면가왕 음색깡패 깻잎소녀

 

가 대결을 펼칩니다.

 

예고영상 캡처 MBC 제공 - 사진

 

특히 이날은 가왕을 향한 본격적인 듀엣대결에 앞서 초대형 축하무대가 펼쳐졌는데요.

 

 

또한 연예인 판정단도 2주년 특집에 걸맞게 배우 김성령,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로 거듭난 윤두준과 용준형, 국민 걸그룹 걸스데이의 민아, 대세 아이돌 세븐틴의 버논이 출연해 더욱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이들 중 민아는 복면가수의 손끝 포즈만으로 예리한 추리를 하며 맹활약했는데요.

 

더불어 복면가수의 댄스 개인기에 맞서 2배속 걸그룹 댄스를 즉석으로 소화해 큰 환호를 받았습니다.

 

 

춤을 지켜보던 김현철은 "김구라가 앞을 가려 민아 춤을 못 봤다"고 아쉬워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김성령의 활약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김성령은 한 복면가수에게 "여심을 모두 가져갈 만큼 너무 좋았다. 내 마음도 흔들렸다"며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했는데요.

 

이어 복면가수의 황당 개인기를 본 후에도 일편단심 '이상형'임을 고백해 모든 남자들의 부러움을 산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한 복면가수의 나이 대를 유추하기 위해 술자리 댄스인 일명 '어깨춤'까지 함께 추며 추리열정을 불태웠는데요.

 

 

이날 화려해진 판정단 만큼이나 새로 등장한 복면가수의 활약도 인상 깊었습니다.

 

한 듀엣곡 무대에서는 상상초월 음역대를 가진 복면가수의 등장해 음악 전문가들을 충격에 빠뜨렸는데요.

 

 

이 무대를 지켜 본 유영석은 "2주년을 기념해 대파란을 일으킬 분이 나타났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조장혁 또한 "지금 충격에 빠졌다. 국내 최고의 두성을 가진 분이다"고 말해 스튜디오 전체를 술렁이게 했습니다.

 

 

한편, 복면가왕 홍길동 대 복면가왕 괴도루팡 복면가왕 의기양양 대 복면가왕 양치기소년 복면가왕 화환맨 대 복면가왕 파티왕 복면가왕 흥부자댁 대 복면가왕 깻잎소녀 가 새롭게 등장하는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오는 4월2일 오후 4시 50분 MBC를 통해 방송되는데요.

 

 

과연 누가 듀엣곡 대결에서 2연승을 차지한 52대 가왕 '노래할고양'의 자리를 위협할 수 있을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