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미우새 김건모 이소율 호감

미우새 김건모 이소율 호감

 

SBS '미우새'에서 가수 김건모가 탈북미녀 이소율에 호감을 드러낸 가운데, 그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에 출연, 미모와 카리스마, 입담을 겸비한 매력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그는 현재 CEO 겸 피팅 모델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은 여성 원피스 전문 쇼핑몰로 다양한 종류의 원피스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피팅모델로도 활약하는 그는 청순하고 가녀린 외모와 달리 반전 섹시미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방송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몸에 딱 붙는 타이트한 원피스도 완벽히 소화하며 특히, 군살 없는 S라인 몸매가 돋보이는데요.

 

 

이와 함께 그녀가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더욱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앞서 그는 지난 4일 방송된 SBS '미우새'의 김건모 편에 출연했는데요.

 

함경북도 회령 출신으로 8년 차 남한 생활을 하고 있는 그녀는 TV조선 '모란봉 클럽', 채널A '잘 살아보세' 등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 활약 중입니다.

 

 

또한 아프리카TV 생방송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탈북녀 이소율'에 '토크' 콘셉트의 다양한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뚜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몸매 덕에 '탈북미녀', '마성의 북한 얼짱', '탈북 엘프녀' 등 다양한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북 음식 '감자 깍두기'와 '명태순대' 요리법을 전수해주며, 청순한 외모와 달리 카리스마 넘치고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는데요.

 

미우새 이소율 김건모 편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