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이태임 나이 고향 살빼기전

이태임 나이 고향 살빼기전 모습

 

배우 이태임이 돌연 연예계 은퇴 선언으로 파문이 일고있는 가운데, 이태임 심경고백 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19일 이태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 날 너무 힘들었다.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며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남겼는데요.

 

이어 이태임은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쳤습니다.

 

 

갑작스럽게 이러한 글을 올린 배경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이에 대해 이태임 소속사 매니지먼트 해냄 관계자는 "우리도 그런 글을 올릴 줄 몰랐다. 사전에 상의되지 않은 일"이라면서 "지난주에도 사무실에서 미팅을 했다. 계약 기간도 1년 정도 남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인스타그램 - 사진

 

 

관계자는 "그동안 이태임이 연예계 활동을 힘들어하긴 했다. 현재 이태임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상의해보겠다"고 말했는데요.

 

이태임이 출연중인 MBN '비행소녀' 측도 입장을 전했습니다.

 

MBN 관계자는 "이태임이 개인적인 이유로 제작진 측에 자진 하차 요청을 했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말했는데요.

 

이 관계자는 이어 자진 하차 요청 이유와 관련해 "구체적인 이유에 대해서는 별다른 이야기는 안 했던 것으로 제작진을 통해 전달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태임 살빼기전 모습

 

울산 5대 미녀 성광여고 출신 이태임 고향 울산에서 학창시절을 보내다 미대 입시를 위해 서울에 오게 됐는데요.

 

그러다 길거리 캐스팅을 받아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굵직굵직한 광고를 찍으며 모델로 활동했는데요.

 

 

이후 지난 2008년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한 이태임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서구적인 몸매 지적인 분위기로 주목받았습니다.

 

영화 '응징자', '특수본', '황제를 위하여'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는데요.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쳐

 

프로필에 따르면 이태임 나이 1986년 09월 02일 만 31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이태임은 구설에 자주 올랐던 배우 중 한 명이었는데요.

 

지난 2015년 2월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녹화 도중 걸그룹 쥬얼리 출신 예원과 욕설 논란이 불거졌고 이후 7~8개월간 자숙 기간을 가졌습니다.

 

 

그러다 tvN 'SNL 코리아6'로 논란을 정면 돌파했고 이후 종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욕설 논란을 셀프 디스하며 주목받았는데요.

 

이후 지난해 6월부터 8월까지 방송된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로 배우 복귀에 성공하면서 더욱 연기에 대한 열의를 보였습니다.

 


'품위있는 그녀'로 배우 복귀에 성공하면서 MBN '비행소녀'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연예 활동을 이어 왔기에 그의 은퇴 선언은 더욱 충격적으로 다가오고 있는데요.

 

 


한편, 소속사도 몰랐던 은퇴 선언이 큰 파문을 몰고온 만큼 이번 사태가 어떻게 정리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