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다니엘헤니 여자친구 매기큐 애니푼케

다니엘헤니 여자친구 매기큐 애니푼케 누구?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의 할리우드 탐방기와 다니엘 헤니와의 첫 대면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과거 방송된 나혼자산다 다니엘 헤니의 싱글라이프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크리미널 마인드' 상대 배우인 애니푼케(Annie Funke)와 다정한 모습이 연출된 장면이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지난 2016년 12월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당시 미국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중인 범죄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의 주연인 다니엘 헤니가 출연해 할리우드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왼쪽부터 매기큐 다니엘헤니 애니푼케

 

다니엘 헤니는 전용 차고에서부터 차를 운전해 촬영장으로 향했고 마치 CF를 보는 듯한 장면을 연출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는데요.

 

이후 그는 트레일러 안에서 동료 배우인 애니푼케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애니푼케는 다니엘을 위해 선물과 편지를 준비하고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했습니다.

 

방송화면 캡쳐 MBC 제공 - 사진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박나래는 "그를 100% 좋아하는 거다" "무조건 호감이 있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하지만 다니엘 헤니는 "정말 귀엽고 동생 같은 존재"라고 설명했습니다.

 

애니푼케는 '크리미널 마인드'에서 두려움을 모르는 검시관 메이 자비스 (Mae Jarvis) 역으로 열연중인데요.

 

이날은 스킨십을 서슴지 않는 등 할리우드 스타일을 선보이며 주거니 받거니 꽁냥거리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습니다.

 

 

앞서 다니엘 헤니는 지난 2006년 인터넷에 매기큐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떠돌아 매기큐가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소문에 휩싸인 바 있는데요.

 

 

당시 다니엘은 인터뷰에서 "매기큐는 모델로 데뷔했을 때부터 알아온 모델 중 한 명일뿐 여자친구가 아니다"며 "그 사진도 다른 친구들과 패션쇼에서 함께 찍은 사진이다"며 해명했습니다.

 

커뮤니티

 

다니엘헤니 여자친구 소문으로 매기큐는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다니엘 헤니 혼혈 스타로 재미교포 출신의 패션모델이자 배우로 영국계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 입양아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출생한 혼혈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에서 영화 배우이자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는 메기큐 역시 다니엘 헤니처럼 혼열스타로 프랑스계 캐나다, 아일랜드, 폴란드계 미국인인 아버지와 배트남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는데요.

 

MBC 제공

 

한편, 이날 3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이 다니엘 헤니에게 '크리미널 마인드' 촬영장 견학 초대를 받아 한국 대표(?)로 할리우드의 촬영장을 견학할 수 있는 행운까지 얻었습니다.

 

그는 촬영장에 입성하면서 입구에 있는 보안 직원에게 "아임 다니엘 헤니 프렌드"라며 자신이 온 목적을 당당하게 밝혔다는 후문인데요.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이시언의 할리우드 탐방기와 다니엘 헤니와의 첫 대면은 이날 30일 오후 11시 10분 M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류없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석준 재혼 6일 결혼  (0) 2018.04.05
김생민 성추행 인정 공식사과  (0) 2018.04.02
최지우 나이 남편 회사원  (0) 2018.03.29
이종수 조미령 결별이유  (0) 2018.03.28
모델 문가비 나이 국적 과거 성형  (0) 2018.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