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준 나이 이혼 심경고백

Posted by SApi 's
2018.11.14 16:56 분류없음

임형준 나이 이혼 심경고백

 

지난해 말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배우 임형준이 '라디오스타'에서 이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합니다.

 

앞서 지난 9월 한 매체는 임형준이 올해 초 10살 연하 아내와 합의 이혼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임형준은 지인의 소개로 10살 연하의 재미교포 아내를 만나 사랑을 키우다 연애 10개월 만인 2012년 1월,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합의 이혼을 하면서 6년 결혼생활의 마침표를 찍으며 법적으로 남남이 됐는데요.

 

두 사람에게는 아들이 한 명 있습니다.

 

방송화면 캡쳐 MBC 제공 - 사진

 

임형준 이혼 이후 양육권은 아내가 맡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임형준은 이혼 소식이 보도된 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갑작스러운 이혼 보도에 당혹스럽다. 아무래도 아이도 어리고, 아내가 일반인이다 보니 조심스럽다"며 "지난해 말 오랜 고민 끝에 아내와 합의 이혼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서로 부모로서의 역할을 다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아내와 아이가 뜻하지 않게 관심을 받게 될까 봐 염려 된다"고 우려했는데요.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가기로 선택했지만, 부모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입니다.

 

 

 

임형준은 지난 1999년 연극 '지하철 1호선'을 통해 데뷔, 다수의 영화에서 활약했는데요.

 

 

'가문의 영광' 시리즈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정극에서 뮤지컬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연기 경력을 쌓아왔는데요.

 

 

이날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오늘만 모른 척할게요' 특집으로 한무, 임형준, 매드클라운, 최현우가 출연합니다.

 

 

임형준은 자신의 이혼 소식이 언젠가 알려질 것으로 생각했다며 관련 얘기를 전할 예정인데요.

 

그는 이혼 기사가 난 후 이틀간 전화기를 꺼놨다고 솔직하게 얘기하며 심정을 밝혔습니다.

 

MBC 제공

 

특별한 개인기로 '라디오스타'를 장악한 임형준의 특별한 활약은 이날 14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쳐

 

한편, 프로필에 따르면 나이 1974년생 만 44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