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김새롬 이찬오

김새롬 이찬오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 중인 이찬오 셰프가 사생활 동영상이 유포되며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셰프 이찬오 측이 SNS 및 온라인 게시판에서 화제를 빚고 있는 일명 '외도' 동영상과 관련해 사실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스마트폰 메신저 등을 통해 '이찬오 제주도 동영상'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유포되었는데요.

 

 

약 13초 길이의 동영상에는 이찬오인 것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이 체구가 작은 여성을 무릎 위에 앉히고 다정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에 일부 네티즌 사이에서는 "이찬오가 외도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는데요.

 

김새롬 인스타그램 - 사진

 

지난 23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해당 영상이 촬영된 장소는 제주도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2016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의 뒷풀이 현장으로 이찬오 셰프도 이 자리에 참석해 지인들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찬오 측 지인은 이번 의혹에 대해 "동영상의 주인공은 이찬오 셰프가 맞다. 여성은 평소 친하게 지내는 여자 사람 친구"라고 해명했는데요.

 

영상 속 여자는 이찬오의 친구이며,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였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당시 기념 사진 촬영을 하며 장난을 치던 중 이 같은 장면이 연출된 것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인데요.

 

 

이어 소속사 측은 "영상 때문에 마치 이찬오 셰프가 외도한 것처럼 보여지고 있지만 절대 아니다"라며 "김새롬도 이 여성에 대해 알고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찬오 바람 동영상 전말은 지난 12~14일 제주도에서 '2016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행사가 열렸는데 이때 뒤풀이 행사에 참석한 이찬오 셰프가 친구들과 장난을 치는 장면이라고 하는데요.

 

 

당시 통역을 했던 알르바이트생이 별생각 없이 동영상을 찍어 친언니한테 보낸 것이 단체 SNS방에 올라 퍼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어 "워낙 격의 없는 사이라 편하게 행동한 것"이라며 "공개적인 자리에서 외도라니 말도 안 된다"고 극구 소문을 부인했는데요.

 

 

논란에 대해 김새롬 소속사 관계자 또한 24일 한 매체에 "김새롬이 잠시 속상해하긴 했지만 외도가 아닌 것을 알고 있다. 그렇게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학창시절 수영선수였던 경력을 살려 스포츠 마케팅을 전공한 이찬오는 관련 공부를 하기 위해 호주로 유학을 갔다가 요리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미슐랭 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의 책임 셰프가 됐고 프랑스, 네덜란드 레스토랑에서도 일했습니다.

 

귀국 후 군 복무를 마친 뒤에는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근무했으며 현재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마누 테라스라는 레스토랑을 운영 중인데요.

 

 

프렌치 레스토랑 '마누테라스'의 오너셰프로 이찬오 나이 1984년생 2015년 8월 13일생입니다.

 

고등학교까지 수영을 한 운동선수 출신인데 국가대표 상비군 근처까지 갔었다는걸 보면 실력이 상당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2002년 고등학교 졸업 후 스포츠 마케팅을 전공하기 위해 호주대학으로 유학을 갔다가 생활비를 벌기위해 아르바이트로 레스토랑에서 접시닦이를 했다고 하는데요.

 

주방에서 일하면서 요리에 흥미를 느끼고 결정적으로 찰리 트로터 셰프의 요리책을 보고 창작요리의 시각적 아름다움에 빠져 대학을 그만두고 본격적으로 요리에 입문하게 됩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미슐랭이라 불리는 SMH에서 모자 3개를 받은 레스토랑 PIER에서 조리장(Chef de partie), 모자 2개를 받은 PELLO 부 총주방장(Executive Sous Chef)에 올랐지만 정통 프렌치를 배우고 싶다는 목적을 가지고 프랑스로 다시 유학을 가게 되는데요.

 

미슐랭 별 2개를 받은 Relais Louis 13에서 파트장(Chef de partie) 에 오른 후 네덜란드의 STATIG 총괄셰프로 옮겨 레스토랑을 성공시킨 후 2009년 귀국하여 조리병으로 입대, 장군조리병으로 군복무를 마쳤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2011년 제대 후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에서 1년간 근무한 후, 2012년부터 2015년까지 로네펠트 티하우스 부티크 총괄셰프를 맡았고, 2015년 4월 자신의 레스토랑 "마누테라스"를 개업했는데요.

 

'마누'는 이찬오의 세례명으로 건물 뒷편의 텃밭을 이찬오와 직원들이 직접 관리하며 싱싱한 재료를 사용하고, 메뉴판과 각종 소품의 그림들 역시 이찬오가 직접 그린 것이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조각가, 어머니는 재단사, 동생은 보석세공사인 예술가 집안에서 태어나서 본인도 그림에 조예가 깊고, 그림 같은 요리를 추구한다고 하는데요.

 

예술적인 플레이팅이 매우 높이 평가받는데, 주로 현대미술에서 많은 영감을 얻는 이찬오는 요리와 그림에 차이에 대해서 "그림은 남지만 요리는 남지 않는다. 대신 순간적인 느낌이 영원히 남는다"고 말했습니다.

 

 

특별한 시간과 강렬한 기억으로 남는 요리를 추구하는 이찬오에게 요리는 하나의 종합 예술인 셈인데요.

 

올리브쇼 2015에 새로이 합류한 이찬오가 발렌타인 데이 특집인 초코 토스트 퐁듀를 완성시켰을 때 김지호가 "꽃을 받은 것 같다"고 감탄하기도 했습니다.

 

 

시각적인 아름다움에 향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이찬오의 장점이 잘 살아 있는 메뉴로 초콜릿에 스파클링 와인을 섞어 산미를 끌어 올리고, 재료의 색과 질감을 살려 플레이팅하는 그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데요.

 

이찬오 스스로가 "가끔 음식이 사라지는 것이 너무 아까울 정도"의 플레이팅을 보여주는데,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예술적인 플레이팅의 향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만 현재는 폐쇄된 상태입니다.

 

 

이찬오는 냉장고를 부탁해에 스페셜 셰프로 출연했다가 셰프 군단에 합류했는데요.

 

요리하는 내내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종종 의외의 행동으로 출연진을 당황하게 하는 와중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플레이팅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시작 전 장갑을 끼는데, 위생을 중시하기 때문이라고 하며 간단한 조리법으로 여유롭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며 예능 감각도 뛰어납니다.

 

나이는 어리지만 자신만의 요리 철학이 확고하며 방송에서도 전혀 긴장하는 모습 없이 이를 추구하고 있는데요.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10에서 오세득의 게스트로 출연, 오세득의 아재 개그에 이찬오가 빵빵 터지면서 분위기를 살리는데 일조하기도 했습니다.

 

오 부장님의 개그코드를 잘 이해하고 신나게 웃어주는 이 대리로 첫 등장에서 이미 캐릭터를 확고하게 만들었고, 여기에 뽀로로와 크롱의 30년 후 모습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는데요.

 

 

게다가 김구라의 게스트로 출연중이던 김새롬과 함께 닭살커플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부부 시트콤을 선보였고, 중간 중간에 안주 메뉴를 배달하며 와이프의 방송계 대선배들에게 정중하게 인사를 하는 등, 남편으로서도 듬직한 이찬오의 매력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이찬오의 마리텔 등판은 백주부의 후임을 맡게 되면서 잠도 안 올 정도로 부담감을 느꼈다는 오세득은 물론, 부인 김새롬과 이찬오 본인에게도 신의 한수였는데요.

 

 

MLT-11에선 이름표까지 달고 김새롬과 같이 오세득 채널을 강탈 주인장 없이도 여유롭게 꿀잼 방송을 만들던 중, 지방 일정 때문에 늦게 온 오세득과 함께 아재개그를 난무하며 아내를 충격과 공포에 빠뜨리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여진구가 후반부 게스트로 합류하며 오부장과 이대리, 신입사원 여그래가 함께 아재개그 향연을 펼치며 더욱 방송을 재밌게 만들었고, 시간에 쫓기는 인터넷 생방에서도 여전히 예술의 플레이팅을 선보이며 자신의 색깔을 확고히 했는데요.

 

이찬오 출연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올리브쇼 2015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셰프의 야식

 

한편, 김새롬과 이찬오 셰프는 지난 4월 슈퍼모델 지인들을 통해 소개를 받고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이찬오 셰프는 4개월간의 열애 끝에 방송인 김새롬과 지난 해 9월 결혼했는데요.

 

다행히도 이번일은 해프닝이라고 하니 이쯤에서 마무리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분류없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30대 유명 女탤런트 성매매 혐의 소환  (0) 2016.05.27
한혜연 남편 누구?  (0) 2016.05.25
조영남 그림 대작 논란  (0) 2016.05.17
이대호 홈런  (0) 2016.05.11
탤런트 이연수 이혼?  (0) 201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