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한혜연 남편 누구?

한혜연 남편 누구?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가운데, 셀러브리티들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한혜연 남편 및 결혼 등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한혜연의 적지않은 나이인 45세로 확인이 되면서 결혼한게 아니냐라는 항간의 소문이 있었지만 현재 미혼인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는 과거 'MBC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본인의 일상을 보여주며 4차원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가수 이효리 등 톱스타들과 방송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솔직하고 재치있는 모습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라디오스타 한혜연 MBC 제공 - 사진

 

 

또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를 비롯해 '겟 잇 스타일', '솔드 아웃' 등에 출연하며 패션 예능에서 전문가로서 활약해왔는데요.

 

한혜연은 이효리, 송혜교, 한지민 등 수많은 셀러브리티의 광고, 패션화보 등의 스타일링을 담당한 스타급 스타일리스트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한혜연은 남편도 없으며 현재 미혼!!!

 

 

한편, 25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서 쿨내 안나요?' 특집으로 한혜연 출연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소지섭 공효진 이효리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맡아 일명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로 불리는 국내 최정상급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저희 의상 평가를 좀 해주신다면?"이라는 규현의 제안에 '라디오스타' MC들의 패션을 평가하는 모습으로 귀를 기울이게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그는 "작가 분이 옷을 제일 잘 입는 분이 누구냐 여쭤 보시길래 고민 없이 윤종신 씨라고 말씀 드렸어요"라면서 윤종신을 4MC 중 넘버원 패셔니스타로 꼽아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인데요.

 

이어 한혜연은 윤종신을 뽑은 이유를 설명하는가 하면, 다른 MC들의 패션에도 냉철한 평가를 이어갔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4MC의 패션에 어떤 평을 내렸을지 25일 오후 11시 10분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분류없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세아 회계법인 부회장 누구  (0) 2016.05.30
30대 유명 女탤런트 성매매 혐의 소환  (0) 2016.05.27
김새롬 이찬오  (0) 2016.05.24
조영남 그림 대작 논란  (0) 2016.05.17
이대호 홈런  (0) 201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