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양정원 잇몸 미녀 움짤

양정원 잇몸 미녀 움짤

 

방송인 겸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이 'SNL코리아'에 출연하여 영화 '곡성' 속 천우희를 패러디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잇몸 미녀로 불리우는 양정원 움짤 사진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양정원 잇몸 미녀'라는 제목으로 한장의 움짤 사진이 게재되었는데요.

 

 

 

 

 

양정원 인스타그램 - 사진

 

공개된 사진 속 양정원은 잇몸이 드러나는 환한 미소로 아름다운 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양정원 커뮤니티 - 사진

 

 

특히 섹시한 이미지와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던 양정원의 귀여운 모습이 다소 의외라는 반응들인데요.

 

양정원은 지난 11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의 '곡성' 코너에 깜짝 출연해 그만의 섹시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양정원은 귀신으로 의심받는 동네 처녀 무명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는데요.

 

tvN SNL7 양정원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자신을 의심하는 마을 사람들에게 귀신이라는 오명을 벗고자 야릇한 필라테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소화가 잘 되는 운동을 알려주겠다며 마을 사람들을 현혹시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일광(황정민) 역으로 분한 정상훈은 지푸라기 인형을 이용해 양정원이 귀신임을 입증하겠다고 나섰고, 종구(곽도원) 역으로 분한 신동엽은 인형을 빼앗아 양정원에 섹시한 포즈를 연출하게 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1989년생으로 선화예술고등학교 발레과, 연세대학교 대학원 스포츠심리학과 출신인 양정원은 현재 국제필라테스교육협회 교육이사와 브르노콘서바토리 한국캠퍼스 공연예술학부 외래교수로 활동 중입니다.

 

 

2008년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3'로 연예계에 데뷔해 E채널 '당신은 왜 결혼하지 못했을까', 영화 '미확인 동영상' 등에 출연했으며, 2015년 '출발 드림팀 시즌2-머슬퀸 특집'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는데요.

 

 

2014년 미스인터콘티넨탈 서울 대회 1위 경력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양정원은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필라테스 강사로 스포티비(Spotv) 아나운서와 '미녀 자매'로도 유명한데요.

 

 

한편,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5분 tvN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