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류혜영 키 몸매 화보

류혜영 키 몸매 화보

 

배우 류혜영이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운데, 최근 공개된 류혜영 몸매 화보가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배우 류혜영이 청바지 화보에서 반전 몸매를 과시했는데요.

 

 

최근 청바지 브랜드 버커루의 2016 S/S 화보 촬영을 진행한 류혜영은 지난 2월 공개된 화보에서 시크한 느낌의 캐주얼 룩을 선보였습니다.

 

류혜영 화보 엠케이트렌드 제공 - 사진

 

 

류혜영은 탄탄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로 다양한 청바지를 소화했는데요.

 

'응팔' 성보라와는 또 다른 반전 이미지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류혜영은 앞서 지난해 11월 패션지 '에스콰이어'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류혜영은 흰색 블라우스 만을 입고 가녀린 어깨선을 드러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블라우스 사이로 드러난 류혜영의 매력 넘치는 쇄골은 뭇 남성팬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류혜영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쳐 - 사진

 

프로필에 따르면 류혜영 나이 1991년 03월 28일 만 25세며 류혜영 키 168cm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류혜영 에스콰이어 제공 - 사진

 

한편, 류혜영 엄태구는 이날 1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해 위촉패를 받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날 류혜영은 "나는 항상 음악을 영화인이지만 음악이 영화보다 더 위대한 예술이라고 생각했다"며 "음악을 영화로 표현하는 것 역시 아름답고 매력적인 작업이다. 동경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는데요.

 

 

어어 엄태구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알리는 데 역할을 주셔서 큰 영광이고 작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