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세븐 이다해 디스패치 방콕 데이트

세븐 이다해 디스패치 방콕 데이트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가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한 가운데, 이다해 세븐 디스패치 방콕 데이트가 보도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7일 연예매체 디스패치의 보도에 따르면 확인 결과, 둘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 7개월 째 연애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세븐 ♥ 이다해

택구 방콕의 한 호텔 라운지

동갑내기 커플의 달달한 데이트

 

이어 지난 4월에는 마카오, 8월에는 방콕으로 비밀여행을 다녀왔다며 한 독자가 방콕 현지에서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한 독자제보 사진을 공개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세븐 이다해 데이트 디스패치 제공 - 사진

 

방콕 사진과 똑같은 모자 폰케이스

 

 

 

앞서 한 매체는 "세븐과 이다해가 1년째 열애중이다."며 "해외에서 주로 데이트를 한다"고 보도했는데요.

 

이다해 세븐 열애설 보도 이후 이다해와 세븐 측은 각각 공식 입장을 내고 현재 연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다해 소속사 JS픽쳐스는 "이다해와 세븐은 동갑내기 친구사이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는데요.

 

이어 "이다해와 세븐의 만남을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 아티스트들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세븐 소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 측도 "두 사람은 힘든 시기에 서로에게 힘이 되어 준 사이로, 수개월째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이어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아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두 사람은 오랜 친구로 알려졌으며 SNS를 통해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이다해 인스타그램 - 사진

 

한편, 이다해는 2001년 미스춘향선발대회 진 출신으로 드라마 '낭랑18세', '별의 소리', '왕꽃 선녀님', '마이걸', '에덴의 동쪽', '추노', '아이리스2', '호텔킹' 등을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세븐 인스타그램 - 사진

 

세븐은 2003년 가수로 데뷔한 후 여러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사랑을 받았고 또한 드라마 '궁S'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동했는데요.

 

두분 모쪼록 좋은 인연이 되시길 바랍니다^^

 

세븐 이다해 방콕 데이트 디스패치

 

바로가기 -> http://www.dispatch.co.kr/57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