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레드벨벳 러시안룰렛 뮤비 해석

레드벨벳 러시안룰렛 뮤비 해석

 

걸그룹 레드벨벳이 KBS 2TV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레드벨벳 러시안룰렛 뮤비 해석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레드벨벳 러시안룰렛 해석'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게재되면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공개된 게시물 내용은 다소 교훈적인 내용으로 흥미로운 해석이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특히 앞서 남자 한명 두고 싸우는 것 보다는 그럴듯한 해석이라는 반응들인데요.

 

레드벨벳은 이날 9일 오후 5시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신곡 '럭키걸'과 '러시안 룰렛'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레드벨벳은 '럭키걸' 무대에서 셔츠에 청치마를 매치한 패션으로 등장해 청순한 소녀의 느낌을 자아냈는데요.

 

이어진 '러시안 룰렛' 무대에서는 스포티한 느낌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켰으며 통통 튀는 발랄한 퍼포먼스와 한층 물오른 미모가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타이틀곡 '러시안 룰렛'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한 과정을 러시안 룰렛 게임에 빗댄 가사를 담고 있는데요.

 

KBS 2TV 뮤직뱅크 레드벨벳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한편,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납득이 가는 재미있는 해석이네" "해석 교훈적이고 그럴듯해" "꿈보다 해몽" 등 많은 공감을 얻으면서 뜨거운 반응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