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바다 9세 연하 사업가와 열애 인정

바다 열애 인정

 

가수 바다 9세 연하 사업가와 열애 인정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사업가로 알려져 있는 9살 연하의 일반인 남성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앞서 25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그가 최근 9세 연하 남성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인스타그램

 

남자친구는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사업가로, 성실하고 배려심이 깊은 사람으로 알려졌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두 사람은 성당 지인의 소개로 만나 올해 초 연인관계로 발전했는데요.

 

 

특히 이 커플은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기며 애정을 과시, 지인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그녀와 이 남성은 결혼에 대해선 아직 조심스러워 하는 입장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이들을 잘 아는 한 관계자는 "남자친구가 그녀 옆에서 힘든 부분들을 많이 위로해주며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9세 연하 남자친구의 적극적인 구애 끝에 교제로 이어졌다"며 "결혼은 아직 두 사람 모두에게 조심스러운 부분이다. 예쁜 사랑을 지켜갈 수 있도록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한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1997년 걸그룹 S.E.S로 데뷔한 그는 2002년 팀 해체 후 뮤지컬 배우로 전향해 성공을 거뒀는데요.

 

미니앨범 [FLOWER] 티저

 

특히 '금발이 너무해', '페퍼민트', '텔미 온 어 선데이', '노트르담 드 파리', '미녀는 괴로워', '브로드웨이 42번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굵직한 뮤지컬에 주연을 맡으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아울러 그는 가요계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을 통해 려욱과의 듀엣곡 '코스믹'을 발표하는 등 활발하게 팬들과 만나고 있는데요.

 

 

두분 아무쪼록 예쁜 사랑으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