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이시영 키 나이 학력

배우 이시영 나이 학력 프로필

 

배우 이시영이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출연 소감을 전한 가운데,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그녀의 프로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 2008년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로 데뷔했는데요.

 

쎄씨 제공 - 사진

 

이후 그녀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부자의 탄생', '아름다운 나의 신부', 영화 '위험한 상견례, '남자사용설명서'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의 입지를 탄탄히 구축했습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처

 

그러던 중 우연한 기회에 복싱을 배웠고, 복싱에 애정을 느끼며 2011년 전국여자신인아마추어 복싱선수권대회 48kg급 우승을 비롯해 2013년까지 각종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그는 국가대표 복싱선수로도 선발된 적 있으며, 인천시청 소속으로 경기에 출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시영 학력 가원중학교 오금고등학교를 거쳐 동덕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를 졸업한걸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프로필에 따르면 나이 1982년 04월 17일 만 34세며 키 169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무릎팍도사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소속사에

들어간 후!

 

왜 이래~

오디션 볼 때 나이를 속였다던데?

 

그녀는 과거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데뷔 초 나이를 속였던 이유를 언급한 바 있는데요.

 

당시 강호동이 "오디션 볼 때 나이를 속였다던데"라고 질문하자 그는 "소속사에서 나이가 많으니 감독님들과 미팅을 하면 두 살 어리게 얘기했던 거다. 25살과 27살은 와 닿는 느낌이 다르다"고 해명했습니다.

 

 

회사에서

오디션 합격을 위한 전략 차원

 

이어 그는 "27살이라고 하면 결혼하라는 말을 가장 많이 들었다. '너 지금 19살, 20살 친구들이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데, 27살에 시작하는 것보다는 그냥 결혼하는 게 어때? 꼭 해야 되니?' 이런 말들을 들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아는형님 방송 화면 캡처 JTBC 제공

 

한편, 지난 8일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는형님' 너무 좋은 형님들. 편하게 제발 막하라고 하셔서 정말 막했어요. 죄송해요."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수근오빠 호동오빠가 더 신경도 써주고 고마워요. 예체능팀"이라는 글과 함께 고마움을 전했는데요.

 

 

앞서 8일 오후 방송된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출연한 그는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카리스마를 선보였으며 복싱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거나 제기차기, 상황극 등으로 폭소를 자아내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