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젝스키스, 고지용 직업 회사 코오롱

젝스키스 고지용 직업 회사 코오롱

 

16년 만에 신곡 '세 단어'를 발표한 젝스키스의 인기 돌풍이 거센 가운데, 젝스키스 프로필이 주목받으면서 젝스키스 고지용 회사 코오롱인더스트리 아모레퍼시픽 등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무한도전'에서 젝스키스가 게릴라 콘서트를 열어 화제가 되었으나, 고씨를 제외한 나머지 5명의 멤버들만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활동을 재개했는데요.

 

엘리야엔터테인먼트 제공

 

해체 후 연예계를 떠나 고지용 코오롱 광고회사와 아모레퍼시픽 고문으로 재직중인걸로 알려지고 있으며 그외 미국 LPGA와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 등 다양한 기업, 스포츠, 문화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코오롱 스포츠 영상 캡처 - 사진

 

지난 6월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엘리야엔터테인먼트의 말을 인용해 "고씨는 자신의 법인을 통해 신인 배우 및 가수 발굴을 비롯한 친환경 에너지 사업과 콘텐츠·광고 제작, 문화, 코스메틱 등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를 오는 8월 설립할 예정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관계자에 따르면 그는 친환경 에너지 사업 외에 광고회사도 경영에 참여하고 있었으며, 문화사업과 코스메틱 사업의 확장을 예정에 두고 있었다고 합니다.

 

MBC '무한도전' 출연을 계기로 엔터테인먼트사업도 포함한 종합 문화사업으로 방향을 바꾼 것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지난 7일 신곡 '세 단어'를 깜짝 발표한 젝스키스는 당일 엠넷,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차트 1위 올킬은 물론 대만,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7일 오후 73만 9865뷰를 기록하면서 성공적인 재결합은 물론 여전히 건재한 인기를 과시했는데요.

 

방송 화면 캡처 JTBC 제공

 

많은 방송 관계자들은 16년 만이라는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화제성과 인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젝스키스의 인기가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한편, 한 포털사이트에 공개된 젝스키스의 프로필에는 현재 방송활동을 하고 있지 않지만 선명히 기재된 멤버 고씨의 이름이 기재되어 있으며 이를 발견한 젝스키스 팬들은 애틋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에 젝스키스의 프로필이 많은 퍈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