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김혜선 결혼 남편

김혜선 결혼 남편

 

배우 김혜선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김혜선 남편 이차용 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최근 김혜선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세번째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김혜선 예비신랑 이차용 씨 또한 영상에 함께 등장하면서 자연스럽게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5월의 신부' 배우 김혜선 결혼 발표

 

예비신랑 이차용 씨는 물티슈와 천연 기저귀 등 유아용 제품을 주로 취급하는 에코오가닉의 대표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유튜브 영상 캡쳐 - 사진

 

이차용 씨는 훤칠한 키와 선한 인상의 소유자로 영상 속에서도 김혜선을 향한 애정어린 모습을 보여 주위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날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혜선이 세 번째 결혼 소감을 전하면서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김혜선은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위키트리 채널을 통해 '5월의 신부 배우 김혜선 결혼 발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고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김혜선은 9살 연상 사업가인 예비신랑 이차용 씨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SBS 불타는 청춘 김혜선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아들에게

아버지가 있었으면 좋겠다

 

김혜선은 "저희가 결혼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우려하는 가운데 결혼하는 거지만 그 동안의 모습보다는 살아오면서 우여곡절도 많이 겪었습니다. 좀 더 인생을 다시 한 번 시작해 보고 싶고, 좋은 사람을 만나서 한번 행복하게 살아보고 싶다는 염원을 가지고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라고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김혜선 전남편 7억 채무 못갚아 피소

 

그러면서 "많이 응원해 주시고 앞으로 살아가는데, 어떻게 살아가는 건지 답은 없습니다만 항상 서로 믿음을 갖고 의지하고 대화를 많이 하면서 앞길을 둘이 손잡고 걸어가겠습니다. 많이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 주세요."라고 응원을 당부했는데요.

 

 

김혜선 :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헤어져야겠다...

 

김혜선은 예비신랑을 사랑스런 눈으로 바라보며 "여보, 잘 살아봐요"라고 말했고, 예비신랑은 믿음직한 모습으로 "잘 삽시다"며 화답했습니다.

 

 

자신의 빚까지 떠넘긴

 

앞서 김혜선은 지난해 9월 이차용 씨와의 열애 소식을 방송을 통해 당당히 고백한 바 있는데요.

 

 

2012년도에 사기를 당하게 된

 

지난해 SBS'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김혜선은 "빚을 갚다 사기까지 당했을 때 봉사활동을 하면서 남자친구를 만났다"며 그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비슷한 중년의

사람들고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장 좋은 점은?

 

당시 그녀는 남자친구에 대해 "봉사 모임으로 만난 지 1년 반 정도 됐다"며 출연진들의 요청에 사진을 공개했고, 동료 연예인들은 동안이라며 칭찬했다고 하는데요.

 

 

사랑에 솔직해야 할 나이

 

당시에도 김혜선은 결혼까지 염두해두고 진지하게 만나는 사이라고 밝히는 등 예비신랑에 대한 상당한 신뢰감을 표한 바 있습니다.

 

 

혹시나 중년의 열애설을

이상하게 생각하지는 않을까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김혜선의 예비신랑은 세간에 알려진 것처럼 재력가가 아닌 평범하고 성실하게 개인사업을 하는 남성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당신이 기다리는 인연은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이차용 씨는 2014년 김혜선이 연말 시상식에 수상의 영광을 안았을 때 김혜선을 위해 꽃다발을 직접 준비해오는 자상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혜선 커뮤니티 - 사진

 

김혜선은 앞서 두번의 아픔을 겪었는데요.

 

 

1995년 결혼했다 8년 만인 2003년 이혼했고, 2004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으나 3년 만에 또 파경을 맞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두 번째 남편과 헤어지며 양육권과 친권을 얻기 위해 17억원의 빚을 떠안은 사실을 고백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는 김혜선은 1980~1990년대 하희라, 이상아와 함께 청춘스타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김혜선은 한 방송에서 "두 번째 이혼을 결정하던 당시 나에게 오히려 '괜찮다'고 말해준 아들이 있어 더욱 힘을 낼 수 있었다. 아들이 반대했다면 아마 용기를 내지 못했을 것이다"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김혜선 남편 이차용 웨딩화보 - 사진

 

김혜선은 이날 "행복하게 살아보고 싶다"며 간절한 염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5월6일 서울 근교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한편, 1987년 청소년드라마 '푸른교실'로 데뷔한 김혜선은 하희라, 채시라 등과 인기를 구가했던 1980년대 하이틴스타로 이름을 널리 알렸습니다.

 

 

이후 드라마 '행복한 여자' '관촌수필' '미우나 고우나' '대장금' '애정의 조건' '신기생뎐' '청담동 스캔들' '파랑새의 집' 등에 출연하며 28년간 배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분류없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정호 홈런 현지해설  (0) 2016.05.07
다나 이호재 감독  (0) 2016.05.05
김정은 결혼 예비신랑  (0) 2016.04.29
백진희 윤현민 열애설 부인  (0) 2016.04.27
윤세영 감독 박희본 결혼  (0) 2016.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