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유명 아이돌 아버지 셰프 누구?

유명 아이돌 아버지 오너셰프 누구?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의 아버지인 셰프 A씨가 性폭행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유명 아이돌 아버지 셰프 누구인지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유명 아이돌 가수 아버지 A씨가 운영하는 식당의 직원을 性폭행 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날 10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경기 남양주경찰서에 말을 인용해 "지난해 9월 유명 아이돌 아버지 오너셰프 A씨는 자신이 운영하는 식당 직원에게 고소를 당했다"고 유명 아이돌 아버지 셰프 피소 소식을 보도했는데요.

 

 

해당 여성은 가게에서 상습적으로 A씨로부터 性추행 및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 유명 아이돌 아버지 셰프 A씨는 혐의를 완강하게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약 4개월 간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지만, 현재까지 뚜렷한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다는 것이 경찰의 설명입니다.

 

유명 연예인의 아버지이자, 오너 쉐프인 A씨는 방송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아직 유명아이돌 셰프아버지 A씨 측의 공식입장은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경찰은 피해를 주장한 이와 A씨를 불러 조사를 마친 뒤 진술과 대조 작업을 벌이고 있는데요.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유명 아이돌 아버지 셰프 A씨와 그 아이돌은 누구인지 해당 아이돌에 대해 추측하고 있습니다.

 

 

특히 현역 아이돌 멤버 중 아버지가 셰프인 아이돌이 몇 없는 걸로 알려지면서 해당 아이돌에 대한 정체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