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슬리피 화요비 이별 이유

화요비 슬리피 이별 이유

 

가요계에 컴백한 가수 화요비가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 시즌8에 게스트로 출격하는 가운데, 슬리피 화요비 이별 이유를 언급한 과거 방송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09년부터 1년여 간 교제한 바 있지만, 2010년 교제 2년 만에 결별했는데요.

 

 

어머나

모든 무대에서 뽀뽀를 했어요

 

2010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슬리피는 당시 김구라가 전 여자친구를 거듭 언급하자 "얘기하는 것 괜찮다"며 쿨한 면모를 보였습니다.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힙합

사귀자 -> 어! 공개? -> 해!

 

그는 "26살에 데뷔하자마자 사귀었다"며 "그때는 너무 사랑해서 주변을 신경 쓰지 않고, 무대에서 뽀뽀를 엄청 했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는데요.

 

 

이어 "교제 직후 '힙합정신'으로 바로 사귀는 사실을 공개했다"며 "그땐 너무 사랑해서 헤어질 줄 몰랐다. 또 이런 자리가 만들어질 줄도 몰랐다"고 해명했습니다.

 

같은해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던 화요비 역시 전 남자친구와의 결별을 언급하며 솔직한 심경을 전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녀는 "일을 해야 하니까 내가 많이 자제를 해야 하는 점이 힘들다. 웃으면서 괜찮은 척 거짓말을 해야 한다"며 눈물을 보여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그때는 계산적인 그런 생각이 없었어요~

 

이어 그녀는 "저 되게 프로근성 있는 사람인데 눈물 흘려서 죄송하다"라고 하며 눈물을 훔쳤는데요.

 

이에 MC 유희열은 "상처는 빨리 터트리고 공기 중에 노출하는 게 낫다. 그래야 딱지가 생기고 떨어져서 새살이 돋는다"라고 위로해 시선을 모았는데요.

 

 

헤어질 줄도 몰랐고 헤어지고 나서 이렇게...

 

이별 당시 측근이 밝힌 결별 이유에 대해선 성격 차이로 "이들은 각자의 음악활동에 더욱 전념하기로 하고 헤어졌다"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한편, 오는 8일 방송되는 'SNL코리아' 시즌8에 게스트로 출격하는 그녀는 'SNL코리아' 코너 '세러데이 나이트'에서 탁재훈과 호흡을 맞추며 자신만의 예능감을 펼칠 계획입니다.

 

그는 앞서 지난 9월 28일 정규 8집 앨범 '8'을 발표, 지난 2010년 이후 약 7년 만에 활동을 재개했는데요.

 

 

역시 만만치 않은 내공을 가진 출연진으로 무장한 'SNL코리아'에서 메인 호스트 자리를 꿰찬 화요비가 과연 어떤 코너에서 매력을 선사하게 될 지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