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복면가왕 라푼젤 포카혼타스 캠핑카 서핑걸 트럼펫 하프타임 너구리 얼룩소

복면가왕 라푼젤 포카혼타스 캠핑카 서핑걸 트럼펫 하프타임 너구리 얼룩소 등 라인업 공개

 

편견을 버린 진짜 음악대결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 새로운 8인의 복면가수를 공개했습니다.

 

오는 5월28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1420회에서는 멈출 수 없는 질주 본능!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노래9단 흥부자댁'에 맞서는 8인의 실력파 복면가수의 1라운드 듀엣곡 무대가 펼쳐지는데요.

 

 

다시 시작된 가왕 쟁탈전

 

이날 맞붙는 복면가수들의 라인업은

 

복면가왕 샴푸만 세시간 라푼젤 VS 복면가왕 주먹쥐고 노래해 포카혼타스

 

복면가왕 오빠차 뽑았다 캠핑카 VS 복면가왕 인터넷 서핑마니아 서핑걸

 

복면가왕 금관의 왕자 트럼펫 VS 복면가왕 잠시 쉬어갈게요 하프타임

 

복면가왕 한놈 두시기 석삼 너구리  VS 복면가왕 속일 수 없는 노래 유전자의 힘 엄마소도 얼룩소 엄마 닮았네

 

가 대결을 펼칩니다.

 

예고영상 캡처 MBC 제공 - 사진

 

무적의 복면가수 대거 등장!

 

 

이날 방송애는 '흥부자댁'을 위협할 만한 듀엣 대결을 펼친 실력파 남녀 듀오가 등장했는데요.

 

어느 때보다 화려했던 두 복면가수의 대결에 김구라는 "마치 사라 브라이트만과 안드레아 보첼리 중 한 명을 떨어트리는 격"이라며 쉽사리 투표를 하지 못하고, MC 김성주에게 투표시간 연장을 요구하기도 했습니다.

 

한 복면가수는 폭발적인 성량과 함께 다이나믹한 리듬감을 선보여 판정단에게 '아크로바틱한 보컬'이라는 평을 받았는데요.

 

 

상상초월 가창력!

흔들리는 표심!

 

특히 유영석은 "가왕 '흥부자댁'의 라이벌로도 손색이 없다"라는 극찬을 보내 과연 가왕의 독주를 막을 적수가 될지 관심이 쏠렸습니다.

 

 

에너지가 넘쳤어요

 

다른 복면가수의 가창력도 만만치 않았는데요.

 

 

끝까지 가실 것 같아요

 

흔들림 없이 탄탄한 고음 실력을 뽐내는 그의 모습에 관객은 물론 판정단들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두려움에 떠는 가왕...?

 

그는 하이톤의 음역대를 매끄럽게 소화해내 유영석으로부터 '아마데우스 창법'을 구사했다는 평을 받으며 박빙의 승부를 예고했는데요.

 

 

극복을 해야 한다는 거죠

 

또한 전설의 아이돌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 강성훈이 연예인 판정단으로 합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왕을 뒤흔든 실력자들!

과연 그 정체는?!

 

한편, 복면가왕 라푼젤 대 복면가왕 포카혼타스 복면가왕 캠핑카 대 복면가왕 서핑걸 복면가왕 트럼펫 대 복면가왕 하프타임 복면가왕 너구리 대 복면가왕 얼룩소 가 새롭게 등장하는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오는 5월28일 오후 4시 50분 MBC를 통해 방송되는데요.

 

 

5월 28일(일) 오후 4시 50분

짜릿한 음악전쟁이 시작됩니다

 

과연 누가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해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노래9단 흥부자댁'의 자리를 위협할 수 있을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