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역도요정 김복주 촬영지 인하대

역도요정 김복주 인하대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가 16일 '발랄 풋풋' 에너지로 안방극장의 문을 두드리는 가운데, 최근 공개된 역도요정 김복주 촬영지 인하대 현장 모습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9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역도요정 인하대 촬영 직찍이라며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한얼체대 역도부의 희망 역도선수 김복주를 연기하는 이성경과 하얀 체육복을 입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성격의 수영선수 정준형 역 남주혁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특히 주변에 보이는 인하대 학생들의 모습도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달달 청량' 감성청춘 드라마입니다.

 

 

풋풋한 청춘의 기운을 오롯이 담은 스토리와 신선한 이미지로 무장한 배우들,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 등이 어우러져 방송 전부터 숱한 화제를 뿌리고 있는데요.

 

 

이성경·남주혁·경수진·이재윤·안길강·이주연·조혜정 등이 주역으로 합류, 꿈과 사랑을 향한 여정을 뜨겁게 펼쳐갈 예정입니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측은 "달달 청량 청춘로맨스답게 환하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며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드라마로 시청자 여러분의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드리겠다"고 밝혔는데요.

 

 

한편,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이날 16일 MBC에서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