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박하나 침대 가격

내귀에캔디 박하나 침대 가격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를 통해 종횡무진하고 있는 배우 박하나가 주목을 받고있는 가운데,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공개한 그의 침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내 귀에 캔디'에서 그녀가 압구정 돌쇠와 통화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인스타그램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침대를 단숨에 소파로 변신 시키는 침대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커뮤니티 캡처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에몬스 제품으로 공개된 제품 사진과 가격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이날 '내 귀에 캔디' 방송 직후 그녀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는 2012년 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로 데뷔해 '투윅스', '미스코리아', '압구정 백야', '천상의 약속' 등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는데요.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압구정 백야'를 통해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인 그녀는 지난해 제10회 아시아모델시상식 뉴스타상 연기자 부문, MBC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과거 4인조 혼성 그룹 퍼니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던 그는 최근에는 '복면가왕', '붐샤카라카', '비디오스타'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는데요.

 

 

한편, '내 귀에 캔디'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