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박수홍 점집 위치 어디?

미운 우리새끼 박수홍 점집 위치 어디?

 

방송인 박수홍이 결혼 운에 대한 점괘를 보러 간 가운데, 박수홍이 간 점집 위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주영훈 딸의 돌잔치에 참석해 축가를 부른 후 공허한 마음에 점집을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개그맨 손헌수는 "용한 곳이 있다"고 제안했고, 그는 "미신 아니냐, 집안이 기독교"라며 거부감을 보였습니다.

 

 

편하게 놀기 위해 점을 본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수홍 어머니 역시 "작은아버지가 목사"라며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는데요.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간판에 인천이라는 글자가 선명하게 보임!

 

 

 

그러나 손헌수가 점을 보는 모습을 옆에서 바라보던 그는 처음의 태도와는 달리 시간이 흐를수록 점괘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역술인은 먼저 그의 운세에 대해 "내년이 더 좋다. 이름이 많이 알려진다. 안 좋은 쪽 보다는 좋은 쪽"이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일하는 데 돈보다는 재미가 있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습니다.

 

이어 그의 생년월일과 생시까지 분석한 점술가는 "결혼 해도 안 해도 그만 아니냐"며 단도직입적으로 물었고, 다소 놀란 표정의 박수홍은 "예 맞습니다"라며 대답했는데요.

 

 

언젠가

결혼을 한다고 하면

지금 편하게 놀아도 되니까

 

역술인은 이어 "마음이 울적하고 외롭긴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사람 잠깐 만나면 끝이다. 그렇지만 이 사람과 살고 싶다는 생각은 없는 것"이라고 말했고, 박수홍은 "아주 대단하다"고 감탄했습니다.

 

 

그러면 안되는데...

 

수홍의 어머니가 유독 관심을 보인 부분은 역시나 결혼 운으로 그러나 역술인은 그에게 결혼 의지가 보이지 않는다며 결혼 운 또한 40대에는 없다고 설명했는데요.

 

 

솔직히 결혼해도 안 해도 그만 아니세요?

 

모 커뮤니티에선 배우 류혜영 닮았다고 난리 ㅋㅋ

 

이에 어머니는 "장가를 안 가니 걱정이다"라고 푸념했습니다.

 

주변 경관으로 추측해볼때 미운우리새끼 점집 위치 인천이고 남구쪽 빌라로 추정되고 있는데요.

 

무속인 전화번호 주소 허락하에 한 블로그에서 공개했습니다.

 

http://blog.naver.com/kwonsh0637/220836559946

 

점사비 5만원인데 시간 상관없고 엄마 아빠 동생 오빠 누나 가족 모두 다 봐준다네요..대박!!

 

하루 예약 4명만 잡는곳이라 보실분들은 기다릴 가치가 있어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하하하하하하하

 

맞아요..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SBS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