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주병진 집 공개

주병진 집 공개

 

개밥 주는 남자 주병진이 최화정과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최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라디오에 출연해 자신의 집을 언급하면서 과거 공개한 주병진 집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는 4월 1일 방송 예정인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는 '최화정의 파워타임'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된 주병진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치워줄 사람이 없어서 (매일) 저렇게 해요

 

이날 주병진은 반려견 대, 중, 소와 함께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채널A 개밥주는남자 주병진 집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본격적으로 방송이 시작된 후 청취자들의 실시간 댓글을 읽어주던 중 최화정은 '대중소야 인사하렴. 최화정이 너희 엄마 되실 분이야'라는 내용을 보고 폭소를 터뜨렸는데요.

 

주병진은 "옛날에 노사연씨와 잘 어울린다고 했을 땐 화났는데 최화정씨와 어울린다니 좀 낫다"면서 최화정을 향해 "같이 삽시다"라고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혼자사는 남자의 2인용 화장

 

 

정중앙에 위치한 월풀 욕조

 

 

목욕탕에나 있는 건식 사우나까지

 

 

앞서, 주병진은 지난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최근 방송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한 것에 대해 부담이 컸다고 고백한 바 있는데요.

 

 

최화정은 주병진에게 "혼자 사는 집을 공개하는 게 쉽지 않았을 것 같다. 출연료를 많이 준 거냐"고 물었습니다.

 

 

주병진은 "출연료는 방송을 시작한 이래로 신경 써 본 적이 없다. 제가 잘하면 출연료는 따라오는 거니까"라고 말문을 열며 "집 공개 하는 게 사실 굉장히 부담스러웠다"고 고백했는데요.

 

 

화이트 + 블랙 콘셉트의

모던 럭셔리한 거실

 

그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은 뭔가 안 해봤던 장르이다 보니 도전의식이 생겼다. 있는 그대로 보여지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집이 좋아도 행복한 것만은 아니라는 교훈을 얻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블랙 카펫을 밟고 올라가면

 

이에 주병진 집 200평대 펜트하우스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서울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서재 등장

 

주병진은 종합편성채널 채널A '개밥주는 남자'에 출연해 홀로 살고 있는 200평대의 럭셔리 펜트하우스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게스트룸만 4개

 

주병진의 집은 공개 되자마자 시청자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으며 연관검색어까지 오를 만큼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집 안에 있는 테라스

 

그도 그럴 것이 주병진의 집은 환상적인 뷰가 돋보이는 4개의 테라스와 4개의 게스트 룸, 그리고 3개의 화장실와 사우나 시설을 갖춘 거실만 한 욕실까지 영화 속 재벌가의 집을 방불케 할 만큼 럭셔리했습니다.

 

 

동서남북 곳곳에 테라스도 4개!

 

이에 대해 주병진은 "어릴 때 너무 가난해서 돈을 많이 벌면 좋은 집에 살고 싶었고, 좋은 욕실을 갖고 싶었다"라며 "2년간 욕실 욕조는 한번 사용했다. 사우나 하고 싶으면 목욕탕에 간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겨 주었는데요.

 

 

32층에 위치한 약 200평형 대

초호화 럭셔리 펜트하우스

 

한편, 주병진과 개(犬)스트 대중소의 라디오 나들이는 오는 4월 1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채널A '개밥 주는 남자'를 통해 공개됩니다.

 

'분류없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열애  (0) 2016.04.05
아이언 대마초 적발  (0) 2016.04.01
이유리 남편 사진  (0) 2016.03.23
이세영 몸매 반전 글래머  (0) 2016.02.28
강동원 열애설 사실무근  (0) 2016.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