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이세영 몸매 반전 글래머

이세영 몸매 반전 글래머

 

개그우먼 이세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응답하라 1988'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최근 디지털매거진 피가로코리아와 함께한 화보에서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이세영이 평소 볼 수 없었던 파격 변신으로 생애 첫 화보에서 볼륨감 넘치는 반전 몸매를 드러내었는데요.

 

 

최근 이세영은 디지털매거진 '피가로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에서 섹시부터 럭셔리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화보 현장에서 이세영 몸매 및 각선미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시스루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한데 이어 특히 탄력있는 S라인에 시선이 쏠렸는데요.

 

이세영 화보 피가로코리아 제공 - 사진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일상 속 꾸준히 운동을 실천하고 있는 게 몸매 비결"이라며 밝혔습니다.

 

이세영은 "집이 인천이라 서울까지 출퇴근을 해야 한다. 하루 왕복 1시간 30분 정도를 걷게 되는데 운동 효과가 큰 거 같다. 의식하지 않아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걷기 운동의 가장 큰 장점인 거 같다"고 말하며 하루도 거르지 않은 걷기 운동을 하는 게 다이어트 비결이라고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뿐만 아니라 잡티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로 현장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한 이세영은 피부 관리 비결에 대해 "다른 무엇보다 클렌징에 집중하는 편이다. 아무리 피곤하고 졸려도 무조건 화장을 지우고 잔다. 그것만큼은 한 번도 어기지 않았던 저와의 약속이기도 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세영의 화보와 비하인드 컷, 동영상 인터뷰 등은 피가로코리아와 eNEWS24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 네이버TV캐스트 'e뉴스세끼'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는데요.

 

 

한편, 오는 2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에서  '응팔' 배우들과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모두를 폭소케 만든 초 대박 성대모사 열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분류없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병진 집 공개  (0) 2016.03.30
이유리 남편 사진  (0) 2016.03.23
강동원 열애설 사실무근  (0) 2016.02.26
에릭남 인터뷰 잘할 수 밖에 없는 이유  (0) 2016.02.26
탕웨이 임신 사실 직접 발표  (0) 2016.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