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최지우 나이 남편 회사원

최지우 나이 남편 회사원

 

배우 최지우 비밀 결혼 소식이 보도된 가운데, 이에 소속사 YG 측이 본인 확인 중이라고 밝히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29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최지우의 결혼에 들은 바 없다. 우선 확인해 봐야 한다"고 보도했는데요.

 

앞서 한 매체는 최지우가 29일 일반인 남성과 결혼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난 2011년 MBC 수목 미니시리즈 '지고는 못살아'에서 상대역인 윤상현과 함께 촬영한 웨딩사진

 

해당 매체에 따르면 최지우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리는데요.

 

MBC 제공 - 사진

 

최지우 남편 될 예비신랑은 회사원이며 일반인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예식은 가족 등만 모인 채 조촐하게 진행된다고 매체는 설명했는데요.

 

최지우는 일반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결혼식 당일까지 비밀을 유지했습니다.

 

이어 어떤 하객도 부르지 않고 가족만의 행사로 혼인의 예를 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한편, 최지우는 지난 1994년 MBC 아침드라마 '천국의 나그네'에 단역으로 출연,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KBS2 주말드라마 '첫사랑', MBC '진실' 등에 캐스팅 됐으며 KBS2 '겨울연가'를 통해 인기 여배우로 발돋음했는데요.

 

 

이후 드라마 '겨울연가'를 통해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 주목받는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겨울연가'는 지난 2002년 1월 14일 KBS2를 통해 방송을 시작했는데요.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 제공

 

드라마는 최고 시청률 28.8%(전국 기준·닐슨코리아)를 기록하고 이듬해 일본으로 건너갔습니다.

 

'겨울연가'는 NHK의 위성방송 BS2에서 방영을 시작했고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지상파인 NHK 종합으로 옮겨졌는데요.

 

공식홈페이지 제공

 

배용준이 '욘사마'(さま, 고귀한 신분에 붙이는 칭호)라는 애칭을 얻고, 최지우가 '지우히메'(ひめ, 공주)라고 불리게 된 계기가 됐습니다.

 

최근에는 '두번째 스무살', '캐리어를 끄는 여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리메이크작) 등에 출연헀는데요.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쳐

 

한편, 프로필에 따르면 배우 최지우는 1975년 06월 11일 만 42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