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모델 문가비 나이 국적 과거 성형

모델 문가비 나이 국적 과거 성형여부

 

올리브TV 예능프로그램 '토크몬'에 출연한 모델 문가비가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그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2011 미스 월드 비키니 대회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알린 모델로 이국적인 외모와 서구적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문가비 국적 한국인으로 이국적인 외모때문에 문가비 혼혈이라는 오해를 받기도 하지만 그는 가족이 모두 한국인인 평범한 한국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까무잡잡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디즈니 애니메이션 '포카혼타스' 주인공 닮은꼴에 등극하기도 했는데요.

 

프로필 포털상트 캡쳐 - 사진

 

동양인에게서는 찾아보기 힘든 볼륨감과 외모 때문에 문가비 성형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문가비 성형전 사진이 없는 이유는 철저한 자기 관리와 운동으로 개성 넘치는 외모를 완성했기 때문입니다.

 

 

어렸을 때 무용을 시작했다는 문가비는 최근까지도 꾸준한 연습을 하고 있으며 연습시간 외에는 꾸준히 매일 스트레칭과 운동을 한다고 밝혔는데요.

 

현재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출연 중입니다.

 

프로필에 따르면 문가비 키 170cm, 몸무게 47kg, 나이는 1989년 만 29세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특히 과거 문가비 남친 세계적인 모델 박성진으로 그의 여자친구로 알려지면서 더 큰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9월 문가비 박성진은 안타깝게도 결별하며 3년 열애의 마침표를 찍었는데요.

 

박성진 문가비 결별 이유는 각자 바쁜 스케줄 탓에 자연스레 멀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이날 26일 방송된 tvN '토크몬'에서는 배우 정소영, 강은탁, 모델 문가비,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그는 "본명이 문가비다. 한자 이름이다"라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MC들은 "아까비?..."라며 문가비 이름의 뜻을 추측했는데요.

 

이에 그는 "아름다울 가에 덮을 비다.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덮어라는 뜻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는 자신의 까만 피부에 대해 "태닝 한 피부가 아니라 원래 까맣다"라고 밝혀 다시한번 놀라게 했는데요.

 

방송화면 캡쳐 tvN 제공

 

또한 "외국 가면 영어로 말 거시는 분도 있고 식당에 들어가서도 그렇다. 태국 가면 태국어로 말을 걸고, 일본 가면 일본어로 말을 건다. 어딜 가도 제가 어느 나라 사람인지를 잘 모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겨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