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설 사실무근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설 사실무근

 

래퍼 마이크로닷 부모님이 사기설에 휩싸인 가운데, 이에 대해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이날 19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마이크로닷의 소속사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사실무근"이라고 강조하며 "명예훼손으로 법적대응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는데요.

 

앞서 이날 온라인상에는 마이크로닷의 부모님이 과거 충북 제천에서 뉴질랜드로 떠났을 당시 사기를 저질렀다는 내용의 확인되지 않은 글들이 급속도로 확산돼 논란이 일었습니다.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마이크로닷 부모님이 사기치고 뉴질랜드로 도망갔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는데요.

 

1997년 경 마이크로닷 부모님이 충북 제천의 한 마을에 살면서 주민들의 돈을 편취해 도주했다는 내용입니다.

 

인스타그램 - 사진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피해자들의 제보가 연이어 등장했었는데요.

 

 

이에 진위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해당 게시물이 온라인상에 빠른 속도로 확산됐습니다.

 

마이크로닷은 지난 2006년 그룹 올블랙 멤버로 데뷔했는데요.

 

1993년 충북 제천에서 태어난 마이크로닷은 4살 당시 부모님을 따라 뉴질랜드로 이민을 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채널A '도시어부'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크로닷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 게스트 출연하며 호감도를 높였는데요.

 

 

현재 채널A '도시어부', MBC '나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배우 홍수현과 지난 7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한편, 소속사에서 사실무근이라고 밝힘에 따라 마이크로닷 부모님 사기설은 결국 루머로 종결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