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딘딘 키 학교 학력 집안

딘딘 학교 학력 집안

 

래퍼 딘딘이 자신이 나고 자란 동네에서 한 끼에 도전 한 가운데, 남다른 딘딘 집안 재력이 덩달아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과거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딘딘 금수저 집안의 재력임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딘딘은 "아버지가 철도사업을 하셨는데 부도위기에 내가 태어나고 다시 잘 됐다고 한다. 그래서 예쁨을 많이 받고 자랐다"라며 유복한 집안 환경을 자랑했는데요.

 

 

지난 2017년 2월 방송된 '박명수 라디오쇼'에 출연한 딘딘은 "저도 고졸이다. 행복은 성적 순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라고 고등 학교 졸업 학력임을 밝혔습니다.

 

방송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알려진 바에 따르면 딘딘 학력 Templeton secondary schoo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같은해 방송된 tvN '편의점을 털어라'에서 167cm의 양세형과 키를 쟀을 때 약 2cm 정도 키 차이가 방송되면서 실제 딘딘 키 165cm 정도로 추측되고 있는데요.

 

2013년 Mnet '쇼미더머니2'로 얼굴을 알린 딘딘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가수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입니다.

 

 

이날 9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데프콘과 딘딘이 밥동무로 출연해 동부이촌동에서 한 끼에 도전하는데요.

 

'동부이촌동'이라 불리는 이촌1동은 오래된 아파트와 초고층 신식 아파트가 어우러진 동네입니다.

 

딘딘 인스타그램

 

특히 서울 도심 어디든 통하는 교통의 요지이면서, 한강을 품은 최고의 경관을 자랑해 유명 연예인들과 정관계 인사들이 많이 사는 동네로 유명한데요.

 

 

딘딘은 "나는 초, 중, 고등학교를 이곳에서 다녔다"라고 밝히면서 자신을 '동부이촌동 토박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동네탐색을 할 때는 실제 연예인이 사는 곳과 맛집을 소개하며 동부이촌동 토박이임을 인증하기도 했는데요.

 

 

이어 한강변 초고층 아파트에서 시작된 벨 도전에서 딘딘은 자신을 '동부이촌동의 아들'이라고 소개했다가 반응이 없자, "김판례 권사님 아세요?"라고 물으며 '엄마 찬스'로 열정을 불태웠습니다.

 

 

특히 딘딘은 도전 중에 마주한 한 아파트 앞에서 "여기 전 여자친구 집인데..."라고 당황하며 아슬아슬한 한 끼 도전을 이어갔다고 전해지면서 방송에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데요.

 

JTBC 제공

 

한편, '동부이촌동의 아들' 딘딘의 활약상은 이날 9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