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테디 한예슬 나이 차이

한예슬 테디 나이 차이

 

배우 한예슬과 가수이자 프로듀서 테디의 이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양측이 공식입장을 전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24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고 밝히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하면서도 이별설에 대해서는 부정하지 않았는데요.

 

 

앞서 키이스트 소속사 관계자 또한 "두 사람의 이별은 사실이다"며 "두 분이 서로를 응원해주는 좋은 연예계 선후배 관계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 사진

 

 

 

하지만 이별 시기나 구체적 사유에 대해선 "배우의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조심스런 입장을 보였는데요.

 

이로써 지난 2013년 5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던 두 사람은 약 4년 만에 연인 관계를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교제가 알려진 후 그녀는 시상식 소감이나 인터뷰 같은 공식적인 자리에서 거리낌 없이 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며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그 역시 자신이 작곡한 곡의 가사에 그녀를 향한 사랑을 담는 등 연예계 공식 커플로 변함없는 애정을 표출했습니다.

 

 

몇 차례 이별설이 불거질 때도 있었지만 두 사람은 그때마다 일축해왔던 터라 이번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는데요.

 

 

한편, 확인된 바에 따르면 1978년 09월 14일 만 37세 1981년 09월 18일 만 34세로 테디 한예슬 나이 차이 3살 나이차로 확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