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봉태규 하시시박 나이 차이

하시시박 봉태규 나이 차이

 

봉태규가 방송에서 아내 하시시박을 언급하며 스몰웨딩 비하인드를 공개한 가운데, 두 사람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해 5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서울 성북동에 신접살림을 차렸는데요.

 

결혼식 직후 아내의 임신 소식이 전해져 더 많은 축하를 받기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남편은 2002년 영화 '눈물'로 데뷔,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는데요.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평소 입던 옷을

예복으로 입고

 

 

 

아내는 다양한 화보, 전시 활동 등을 벌이며 주목받고 있는 사진작가 겸 미디어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에서 그는 아내와의 스몰 웨딩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그는 "결혼 1년5개월차. 아내가 적극적으로 나가길 권했다"고 말했습니다.

 

 

허례허식 없이

담백하게 치룬 결혼식!

 

김일중이 "돈 좀 벌어와라"라고 지적하자 그는 "내가 좀 쉬긴 쉬었다. 결혼 하고 계속 쉬었다"고 솔직하게 밝혔는데요.

 

 

돈이 없어서...

 

이를 듣던 김승우는 "개념남이다. 스몰웨딩으로 했다"고 두 사람의 스몰웨딩을 언급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처

 

이에 그는 "많은 분들이 스몰웨딩한 것을 보기 좋다고 해주셨는데 솔직히 말하면 돈이 없어서 작게 할 수 밖에 없었다. 우리 형편에 맞게 하자 한거다"고 털어놓아 눈길을 모았는데요.

 

 

한편, 프로필에 따르면 1981년 05월 19일 만 35세와 1983년 만 33세로 봉태규 하시시박 나이 차이 2살 나이차로 확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