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해피투게더 이수민 박승건 송원근 용준형 현아

해피투게더 이수민 박승건 송원근 용준형 현아 출연

 

이수민이 유재석, 조세호, 현아와 '해피투게더' 출연 인증샷을 공개한 가운데, 이날 28일 방송예정인 KBS 2TV '해피투게더3-전국 흥神끼王 자랑' 특집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전국 흥神끼王 자랑' 특집에서는 현아, 용준형, 이수민, 박승건, 송원근이 출연해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무대 위 3분을 제압하는 끼로 똘똘 뭉친 그녀, '패왕색' 현아가 "나는 끼가 없다?" 망언제조기로 등극한데 이어 신곡 '어때?' 최초 공개로 흥과 끼를 대발산 합니다.

 

패셔니 스타 현아에게도 패션 흑역사가 존재한다며 이날 방송에서 현아의 패션 흑역사를 대공개 하는데요.

 

해피투게더 KBS 2TV 제공 - 사진

 

시크 카리스마 속 숨겨진 흥 폭발 비스트 용준형은 저작권료로 외제차 구입 가능하다는 소문의 진실을 밝힌다고 합니다.

 

 

해피투게더 용준형이 '사과의아이콘'으로 등극하면서 '죄송합니다' 연발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주체 못할 끼의 여신 C.I.V.A 이수민은 '현아는 나랑 비슷하다?'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원조 '패왕색' 현아에 도전하는 이수민의 '현아' 따라잡기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난 금수저 아닌 국밥 수저'라며 이수민 금수저 설 해명과 알고 보니 손담비와 동기인 자칭, 손담비와 '끼' 대결에서 승리한 사연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셀럽이 사랑하는 끼 있는 패션 디자이너, 박승건은 공효진, 지드래곤, 지코, 리한나까지 스타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박승건의 패션 꿀팁을 대방출 한다고 하는데요.

 

해피투게더 현아 KBS 2TV 제공 - 사진

 

해피투게더 박승건 태국어 성대모사에 이어 흥 폭발한 원더걸스, 엄정화 노래까지 부르며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과거 부자에서 흥 부자로 거듭나고 싶은 OPPA 출신 배우 송원근은 한글은 애교, 런에서 이불까지 본명을 찾기까지의 험난한 여정(?)을 대공개하는데요.

 

 

해피투게더 송원근이 웨딩드레스 입은 여장 사진 때문에 방송국 자료실 폭파하고 싶다고 말한 사연은 무엇일 지 방송에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한편, 이수민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피투게더 목요일 11시. 이 또한 센터.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이수민이 '해피투게더' MC 유재석과 조세호, 현아 사이에서 미소를 지으며 꽃받침을 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이수민은 쟁쟁한 동료들 사이에서 여전한 '센터 본능' 열망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었는데요.

 

이수민 인스타그램 -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전국 흥神끼王 자랑' 특집은 이날 28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분류없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븐 이다해 디스패치 방콕 데이트  (0) 2016.09.07
정형돈, 불안증세 장애  (0) 2016.07.29
뉴스타파 이건희 동영상 그림  (0) 2016.07.22
도끼 여자친구 언급 눈길  (1) 2016.07.13
류혜영 키 몸매 화보  (0) 2016.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