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한동근 역주행 이유 분석

한동근 역주행 이유 분석

 

새로운 역주행의 아이콘 한동근이 쇼! 음악중심에서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있는 가운데,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로 음원차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한동근의 역주행 이유 분석 글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동근 역주행 이유 분석'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게재되었는데요.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SNS와 MBC 복면가왕 출연 그리고 라디오스타 출연과 이어진 복면가왕 패널 및 듀엣가요제 출연이 시너지 효과를 얻으면서 역주행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캡쳐 - 사진

 

 

특히 지난 8월 정인 임신으로 인해 정인 대타로 나온 한동근이 듀엣가요제에서 역대 최고점을 경신, 화제몰이에 성공한게 주효했다는 분석인데요.

 

이날 1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한동근이 무대에 올라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를 선곡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동근은 절절한 감성으로 곡을 소화했으며 탄탄한 가창력과 감성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적셨는데요.

 

MBC 음악중심 한동근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한편,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는 해피앤딩으로 끝나지 못한 사랑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한 서정적인 노랫말이 가슴을 울리는 감성 발라드 곡으로 2014년 발매된 이 곡은 2년이 지난 현재 역주행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