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주진모 여자친구 민혜연전문의 나이

주진모 여자친구 민혜연전문의 나이

 

영화배우 주진모 열애 상대가 민혜연 전문의로 알려지면서 그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주진모 여자친구 민혜연 전문의는 방송에도 종종 얼굴을 비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출신이자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미모의 재원인 민혜연 의사는 방송에도 출연하며 인지도와 커리어를 쌓았는데요.

 

 

주진모 여자친구 민혜연 전문의는 MBC '기분 좋은 날', SBS '좋은 아침', 온스타일 '바디 액츄얼리',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출연 당시 민혜연은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생활에 필요한 꿀팁 등을 전한 바 있는데요.

 

SBS 제공 - 사진

 

특히 민혜연은 배우 김태희와 닮은 화려한 외모, 재치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민혜연은 현재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부근 피부와 비만 관리 전문병원 소요클리닉에 재직중인데요.

 

민혜연은 리프팅, 지방제거 등의 미용 시술을 주로 담당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주진모 나이 1974년생 민혜연 나이 1984년생으로 주진모 민혜연 나이차이 민혜연이 10살 연하입니다.

 

 

이날 12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주진모는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다"고 보도했는데요.

 

방송화면 캡처 SBS 제공

 

이어 관계자는 "서로 알고 지내던 가운데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한 매체가 주진모 열애 상대가 민혜연 전문의라고 보도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소속사는 "상대가 일반인이라 자세히 말씀드릴 수 없다"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특히 민혜연 주진모 커플은 지인의 소개로 연인으로 발전, 현재까지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오가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한편, 주진모는 1999년 영화 '댄스댄스'를 통해 데뷔했으며 영화 '미녀는 괴로워', '쌍화점', '친구2'와 드라마 '기황후' 등에 출연했습니다.

 

오는 2월에는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빅이슈' 출연을 앞두고 있는데요.

 

 

두분의 인연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