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허지웅 피규어 스타워즈 광선검 가격

허지웅 스타워즈 광선검 가격

 

허지웅이 모은 영화 '스타워즈'의 피규어가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허지웅 피규어 가격 광선검 가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6회에서 그는 자신의 각별한 '스타워즈 사랑'을 공개했는데요.

 

 

아까 제작진이 사고친 그 아이

 

특히 이날 방송에서 그의 집에 카메라를 설치하던 스태프가 실수로 피규어 '다스베이더'의 '광선검'을 부러뜨리자 그가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습니다.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지금 구하려면 한

백만 원 초반?

 

 

피규어 소개를 마친 그는 피규어 샵으로 가서 구경을 하다가 결국 광선검 하나를 더 샀는데요.

 

 

알고 보니 기본 100만원에서 한정판은 300만원이 넘는 피규어가 판매되고 있었는데 그는 지금까지 2천만원이 넘는 돈을 피규어 사는 데에 썼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과거 JTBC '마녀사냥'에서 그는 자신이 수집한 피규어의 가격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당시 MC 유세윤은 "피규어 수집하죠?"라며 "제일 비싼 것은 얼마냐"고 질문했습니다.

 

 

이백만 원대

 

이에 그는 "스타워즈 피규어 수집하는데 가장 비싼 것은 300만 원이다"고 대답했는데요.

 

 

삼백오십만 원...

 

애증의불펜 실제 6편 영화에서 쓰던거라 가격대가 상당할걸로 예상되지만 허지웅 광선검 가격 300만원은 넘지 않을걸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판매가 750만 원

 

자신이 '스타워즈'에 빠지게 된 이유를 "주인공이 아빠와 사이가 안 좋았던 모습이 나와 닮았단 생각 때문"이라고 밝힌 그는 "어릴 때 엄마가 장난감을 잘 안 사줬다"며 섭섭함을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저 아이는 천만 원!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2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