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매드클라운 아내 결혼 이야기

매드클라운 결혼 이야기

 

래퍼 매드클라운이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가운데, 매드클라운 아내 남다른 미모의 소유자로 알려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매드크라운 결혼 당시 아내는 연예계 종사자가 아닌 평범한 직장인의 수려한 외모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연합뉴스 제공

 

3년 전 지금의 아내와 처음 만난 이후 지난 2015년부터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이어 지난 5월 15일 서울 모처에서 지인들만 초대해 지금의 일반인 아내와 웨딩마치를 올렸는데요.

 

특히 그는 결혼식을 올린 뒤 자신이 프로듀서로 출연한 엠넷 '쇼미더머니5'에서 달콤한 무대를 꾸며 더 큰 축하를 받기도 했습니다.

 

지난 2008년 가요계에 데뷔한 그는 씨스타와 케이윌 등이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레이블 스타쉽엑스 소속 래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Mnet '쇼미더머니5'에서 길과 한 팀을 이뤄 프로듀서로 활약한 바 있으며 앞서 지난 시즌2에선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얼마전 종영한 KBS 2TV '태양의 후예' OST에도 참여해 인기를 얻었는데요.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8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그는 아내 뱃속에 있는 아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당시 한 청취자가 태명과 성별을 묻자 "우리끼리 아무 의미없이 지었는데, 태명은 '동그리동'이다. 그냥 재미있게 부르는 이름이다"며 "처음으로 말하는 건데, 아들이다"고 대답했는데요.

 

 

이어 DJ 정찬우가 "아이의 태교에는 아빠 목소리를 듣는 게 좋다는데 노래를 들려주거나 이야기를 많이 해주나"고 물었고, 그는 "내 노래를 들려주면 안될 것 같다. 내 노래엔 화가 많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